몰렉스, 언제 어디서나 접속 가능한 모바일 앱 출시

- 사용자 편의를 위한 아이패드 및 안드로이드 버전의 Molex App

뉴스 제공
한국몰렉스
2013-05-30 08:51
안산--(뉴스와이어)--전자 커넥터 분야의 세계적 기업인 한국몰렉스(www.korean.molex.com, 대표: 이재훈)가 태블릿 사용자들이 90여 가지의 몰렉스 제품군을 신속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돕는 새로운 앱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Molex App’ 은 애플과 안드로이드 기기 사용자를 위해 개발된 것으로 별도의 온라인 연결없이 제품 정보, 제품과 카탈로그 검색, 동영상 보기 기능을 편리하게 제공한다. 앱에 수록된 각 제품의 상세 정보는 몰렉스 웹사이트로 링크된다.

글로벌 몰렉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팀 부사장인 브라이언 크라우지(Brian Krause)는 “몰렉스는 휴대용 기기를 통한 업무 활동이 증가하고 있음을 중요하게 인식해 고객, 영업사원, 대리점 파트너들이 언제 어디서든 원하는 정보를 신속하게 확인 할 수 있도록 ‘Molex App’을 출시했다” 며 “이번 어플 출시를 계기로 전 세계 몰렉스 고객들이 손끝에서 언제 어디서든 몰렉스 솔루션을 경험하게 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 앱은 스크린 비율을 높이고 편리한 레이아웃을 채택하였고, 제품 검색을 돕는 내비게이션 기능과 제품군별로 카테고리가 잘 분류되어 있어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태블릿 사용자는 선호하는 제품을 이 앱에 저장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제품에 관한 정보도 공유할 수 있다.

Molex App은 현재 아이패드와 안드로이드 태블릿용으로 모두 출시되었다. 몰렉스는 기타 휴대용 기기에서도 제품 정보를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옵션을 확장 중이다.

한국몰렉스 개요
커넥터 이상의 것을 제공하는 몰렉스는 데이터 커뮤니케이션, 통신, 가전제품, 산업용, 자동차, 상업용 자동차, 우주항공 및 방위, 의료 및 조명 시장에 완벽한 인터컨넥트 솔루션을 제공한다. 몰렉스는 1938년에 설립돼 전 세계 40여 개국에 지사를 두고 있다. 한국몰렉스는 몰렉스의 자회사로 1984년에 설립돼 모바일, 가전, 컴퓨터 및 자동차용 커넥터 등 4500여 종의 커넥터를 생산해 한국의 주요 업체들에게 공급하고 있다. 자체 기술연구소를 보유한 한국몰렉스는 안산 및 광주공장을 기점으로 안산, 구미, 광주, 서울, 수원 5곳에 영업사무소를 두고 고객과 가까운 곳에서 우수한 제품과 서비스를 적기에 공급하기 위해 노력 중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www.korean.molex.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korean.molex.com

연락처

한국몰렉스 홍보대행
세미컴
황원희
02-3473-636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