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식스, 대학생 서포터즈 식스 플레이어(6-PLAYER) 6기 모집

뉴스 제공
엔터식스
2013-06-03 10:17
서울--(뉴스와이어)--엔터테인먼트 쇼핑 전문기업인 엔터식스(대표 이상욱)가 참신하고 감각적인 마케팅을 체험할 수 있는 엔터식스 대학생 서포터즈 식스 플레이어(6-Player) 6기를 모집한다.

엔터식스 6-Player는 대학생들에게 마케팅 실전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된 대학생 서포터즈로 지난 2010년 1기를 발족한 후 5기까지 높은 경쟁률 속에 역량이 뛰어난 대학생들이 선발되어 활동하였다.

엔터식스 6-Player 6기는 패션과 마케팅에 관심이 있는 대학생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6월 3일부터 6월 16일까지 14일 간 엔터식스 공식 홈페이지(http://www.enter6.co.kr)를 통해 지원서를 다운받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선발 과정은 서류 전형 및 그룹 면접으로 이루어지며 선발된 엔터식스 대학생 서포터즈 6-Player 6기는 7월 2일(화) 발대식을 시작으로 약 3개월 동안 활동하게 된다. 또한 마케팅, 광고 제작, 블로그 포스팅, 바이럴 등 각 분야에서 실무 경험을 쌓을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아울러, 엔터식스 6-Player로 활동하는 대학생 서포터즈에게는 소정의 활동비와 수료증, 입사 지원 시 가산점 부여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고 우수 활동자 및 우수 활동팀에게는 특별 상금이 수여된다.

엔터식스 임종현 이사는 “엔터식스 대학생 서포터즈 활동은 대학생들이 패션 유통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직접 참여할 수 있어 패션 유통 분야에 취업을 희망하는 대학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이라며 “엔터식스 또한 대학생들의 신선하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실제 마케팅 활동에 적극 반영할 수 있도록 수준 높은 프로그램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한편, 엔터식스는 6월 3일부터 7월 2일까지 한 달 동안 스마트폰 전자 지갑인 스마트월렛을 통해 엔터식스 모바일 멤버십 카드를 신규로 발급 받는 고객에게 아메리카노 커피 1잔과 포인트 2000점을 증정하는 신규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엔터식스 개요
엔터식스는 365일 신상품을 판매하는 패션스퀘어로 쇼핑, 문화, 외식, 휴식을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엔터테인먼트 쇼핑 공간이다. 몰인몰(Mall in Mall) 형태로 운영되며 현재 왕십리역점, 동탄메타폴리스점, 강변테크노마트점, 상봉점, 파크에비뉴 한양대점 총 5개점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tore.enter6.co.kr/

연락처

엔터식스
전략기획실
윤재원 사원
02-511-8588(내선 205), 010-5447-480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