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크, 쉐이빙 젤 4종 출시

-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를 위하여 ‘하이드로 센서티브 스킨 쉐이브 젤’ & ‘하이드로 모이스춰라이징 쉐이브 젤’

- 간편하고 부드러운 면도를 위하여 ‘쉐이브 가드 센서티브 알로에 젤’ & ‘쉐이브 가드 워시 앤 쉐이브 젤’

뉴스 제공
에너자이저코리아
2013-06-03 10:15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면도기 브랜드 쉬크(Schick)에서 저자극 보습면도를 완성시키는 쉐이빙 젤 4종을 출시했다. 보습과 민감한 피부를 책임지는 하이드로 라인의 젤 2종과 미국 1위 제조사인 엣지(Edge)사가 만든 쉐이브 가드 라인의 젤 2종이 그것이다.

민감한 피부를 위한 ‘하이드로 센서티브 스킨 쉐이브 젤’

‘하이드로 센서티브 스킨 쉐이브 젤’은 민감한 피부를 지닌 남성들을 위한 저자극 쉐이빙 젤이다. 피부과 테스트를 통해 저자극을 인정받은 수염 연화제를 사용하여 평소 쉐이빙 폼이나 젤, 화장품 등에 민감한 남성들에게 유용하다. 알로에 성분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효과가 있을 뿐 아니라 수분층을 형성하여 매일하는 면도로 건조해진 피부에 촉촉함을 더해준다. 저자극이란 이름에 걸맞게 무향인 이 제품은 강한 향을 싫어하는 남성들에도 적합하다.

촉촉한 피부를 위한 ‘하이드로 모이스춰라이징 쉐이브 젤’

‘하이드로 모이스춰라이징 쉐이브 젤’은 남성들의 바쁜 아침시간을 줄여주는 제품이다. 하이드로 모이스춰라이징 쉐이브 젤에 들어있는 ‘액팅 포뮬라’는 빠른 작용으로 쉐이빙 젤 사용 후 단 몇 초 만에 면도하기에 면도하기에 적절한 수염 상태를 만들어 주어 별도 기다리는 시간 없이 면도가 가능하다. 또한 비타민 E와 프로비타민 B5가 함유되어 면도를 하는 중간이나 면도 후에도 촉촉함을 피부에 전달한다.

부드러운 면도를 위한 ‘쉐이브 가드 센서티브 알로에 젤’

‘쉐이브 가드 센서티브 알로에 젤’은 미국에서 쉐이빙 제품으로 인정받은 1위 제조사, 미국 엣지(Edge)사에서 만들어진 제품이다. 엣지(Edge)사만의 고유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이 제품은 진정작용이 가장 큰 특징이다. 알로에 성분을 다량 함유하여 피부 자극을 줄임은 물론, 면도로 인한 자극이나 붉어지는 현상을 진정시켜 피부를 보호한다.

간편하고 빠른 면도를 위한 ‘쉐이브 가드 워시 앤 쉐이브 젤’

엣지(Edge)사의 또다른 제품인 ‘쉐이브 가드 워시 앤 쉐이브 젤’은 바쁜 현대인들을 위한 올인원 제품이다. 특수 처리된 세안 성분은 한 번의 사용으로 세안과 면도를 동시에 해결하여 시간을 절약하는 효율적인 아이템이다. 또한 쉐이브 가드 워시 앤 쉐이브 젤에 들어있는 해바라기씨 오일의 윤활성분은 털의 상태를 부드럽게 만들어 최상의 면도감을 선사한다.

하이드로 센서티브 스킨 쉐이브 젤과 하이드로 모이스춰라이징 쉐이브 젤은 240ml로 8,500원, 쉐이브 가드 센서티브 알로에 젤과 쉐이브 가드 워시 앤 쉐이브 젤은 200ml로 6,500원이다. 쉬크의 신제품 쉐이빙 젤 4종은 6월부터 전국 대형 마트에서 구입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energizer.co.kr

연락처

쉬크 홍보대행
PRGATE
손민정A.E.
02-792-26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