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경환의 ‘포차in허닭’ 소문난 맛과 PPL 효과로 가맹점 개설 순풍

- 허경환 포차in허닭, ‘금나와라 뚝딱’ PPL 효과 톡톡!!

- 소문난 맛집 허경환 포차in허닭, 예비 창업자 관심↑

- 허경환 포차in허닭, 금나와라 뚝딱 촬영 장소로 주목!

뉴스 제공
얼떨결
2013-06-03 14:33
서울--(뉴스와이어)--허경환의 치킨프랜차이즈 브랜드 ‘포차in허닭’이 소문난 맛과 PPL(간접광고) 효과로 가맹점 개설에 순풍을 맞고 있다.

지난해 말 치킨호프와 포장마차의 장점만을 특화시켜 론칭한 허경환의 치킨브랜드 ‘포차in허닭’은 기름기를 쏙 뺀 바삭한 치킨과 특제 양념 소스가 압구정 일대에 입소문이 나며 소비자들의 발길을 끊이지 않게 하였다.

뿐만 아니라 ‘알 낳는 통닭’ 등의 기발한 아이디어 마케팅과 함께 공중파 방송 3사의 인기 드라마 상어·장옥정·천명·금 나와라 뚝딱·당신의 여자·출생의 비밀 등을 제작지원하며 PPL 효과도 누리고 있다.

특히 MBC 주말드라마 금나와라 뚝딱에서 포차in허닭이 병달(김광규)&행자(조은숙)가 운영하고 있는 매장으로 등장하며 매장 컨셉과 브랜드 네임이 빈번히 노출되어 예비 창업자의 관심을 끌고 있다.

한편, 전국적으로 가맹점 개설이 확산되고 있는 포차in허닭은 최근 부산 부경대점·의왕 내손점·남양주시 진접점·경기도 이천점·군포 산본점 등과 가맹계약을 체결하였으며 오픈을 앞두고 있다.

얼떨결 개요
(주)얼떨결은 개그맨 허경환의 닭가슴살 브랜드 허닭을 운영하는 업체이다. 허닭은 깨끗하고 좋은 재료만 쓰고 있으며, 믿고 먹을 수 있는 안전한 먹거리를 지향하는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다.

포차in허닭: http://www.podak.co.kr/

웹사이트: http://www.heodak.com

연락처

(주)얼떨결 마케팅담당
강민지 사원
070-4012-790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