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경부동산자산관리사 과정 11일 개강...부동산 불황기 극복, 기업형 주택임대관리업 필수 자격증

뉴스 제공
매경KRPM에듀센터
2013-06-03 17:17
서울--(뉴스와이어)--부동산 불황기를 극복하기 위한 필수 자격증으로 떠오른 매경부동산자산관리사 8회 자격시험 대비 정규과정이 서울과 부산에서 이달 11일 동시에 개강한다.

8회 자격시험은 올 11월 있을 예정이다. 이를 대비한 정규과정이 3개월간 부동산 자산관리 분야의 전문 교수진을 통해 실전적인 내용과 함께 진행된다.

매일경제와 사단법인 한국부동산자산관리사협회가 공동 주관으로 시행하는 매경부동산자산관리사 자격시험은 작년 5월 한국직업능력개발원의 민간 자격증 등록 승인을 통과했다. 부동산 명칭이 들어간 국내 1호 민간자격증이다.

매경부동산자산관리사 자격 취득 시 △ 매경부동산자산관리사 전국 멤버쉽 네트워크 회원 가입 및 공동중개 △ 수익용 부동산 자산운영관리사업 참여 △부동산자산관리 실무교육과 사업모델 참여 등 다양한 비즈니스 모델과 부동산자산관리 투자자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특히 올 9월 시행 예정인 기업형 주택임대관리업에 필수적인 자격증으로 그 활용도가 더욱 높아 질 것으로 예상된다.

서울에서는 교대역 인근 한국부동산전문교육원 강남본원에서 열리며 부산에서는 서면역 인근 텐인텐 센터에서 일정이 진행된다. 교육 과정은 부동산자산관리개론, 주거용부동산자산관리, 부동산경매자산관리, 토지자산관리, 부동산세무자산관리 총 6과목이다.

오는 5일 오후7시 서울에서는 이를 위한 무료 특강도 열린다. 김민수 사단법인 한국부동산자산관리사협회장 등이 강연에 나서며, 참석자 전원에게 수익형부동산 재테크 온라인강좌를 무료수강 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김민수 협회장은 “불황기에 놓인 부동산 시장에서 고정수익을 창출하는 방법에 대해 강의를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문의는 홈페이지(edu.krpm.co.kr)나 전화(1544-5584)로 하면 된다.

매경KRPM에듀센터 개요
매경KRPM 에듀센터는 폭발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자산관리시장을 이끌어 갈 전문가를 양성하고자 '매경 부동산자산관리 강좌'를 운영하고 있으며, 전문인력이 부족하고 체계적인 교육과정이 전무하다시피한 부동산자산관리 분야에서 모범적인 교육의 장을 만들어 가고자합니다.

웹사이트: http://edu.krpm.co.kr

연락처

매경KRPM에듀센터
교육팀
유영석 과장
1544-55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