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렉스, 공간 절약형 고밀도 Picoflex 커넥터 및 헤더 출시

- 다양한 소형 전원 공급 장치 및 시그널 리본 케이블 애플리케이션에서 탁월한 고정력 유지

뉴스 제공
한국몰렉스
2013-06-04 08:52
안산--(뉴스와이어)--전자 커넥터 분야의 세계적 기업인 한국몰렉스(대표: 이재훈, www.korean.molex.com)가 전선 대 기판 애플리케이션에 적용되는 고밀도 1.27mm Picoflex® 커넥터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다양한 소형 전원 공급 장치 및 시그널 리본 케이블 애플리케이션에 공간 절약형 솔루션을 제공한다.

Picoflex 헤더 및 커넥터는 태양열, 중량 측정 시스템, 차량용 인포테인먼트, 컴퓨터 주변 기기, 전기 통신 기기 및 휴대용 심장 모니터 등 거의 모든 애플리케이션에서 높은 고정력을 보이는 안정적인 1.27mm 리본 케이블 연결 기능을 특징으로 한다.

역방향 접지면 SMT 헤더가 출시되면서 몰렉스의 Picoflex 제품군은 더욱 확장되었다. PCB 재설계 없이도 광범위한 애플리케이션에 적용 가능한 이 새로운 헤더는 래치와 함께 또는 래치 없이 사용이 가능하며, 고온에 견디는 플라스틱 재질 옵션도 선택 가능하다.

몰렉스의 Picoflex 커넥터와 헤더는 주석(Sn) 도금된 접촉부 외에도 팔라듐 니켈(PdNi)과 금(Au) 플래시 도금이 가능하다. 팔라듐 니켈은 탁월한 내마모성, 내부식성, 비산화 특성을 지닌 선진형 도금 재질이다. 팔라듐 위의 골드 플래시는 윤활성과 표면 내마모성을 제공한다.

팔라듐 니켈 도금된 커넥터는 업계에서 각광받고 있는 추세이다. 팔라듐 니켈은 금 위에 탁월하게 피복되는 도금 특성 외에도 안정적이면서 낮은 원자재 가격으로 인해 순금 도금을 대체하는 광범위한 쓰임새를 자랑한다.

Picoflex 헤더 및 커넥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몰렉스 웹사이트 www.molex.com/product/ribbon/picoflex.html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국몰렉스 개요
커넥터 이상의 것을 제공하는 몰렉스는 데이터 커뮤니케이션, 통신, 가전제품, 산업용, 자동차, 상업용 자동차, 우주항공 및 방위, 의료 및 조명 시장에 완벽한 인터컨넥트 솔루션을 제공한다. 몰렉스는 1938년에 설립돼 전 세계 40여 개국에 지사를 두고 있다. 한국몰렉스는 몰렉스의 자회사로 1984년에 설립돼 모바일, 가전, 컴퓨터 및 자동차용 커넥터 등 4500여 종의 커넥터를 생산해 한국의 주요 업체들에게 공급하고 있다. 자체 기술연구소를 보유한 한국몰렉스는 안산 및 광주공장을 기점으로 안산, 구미, 광주, 서울, 수원 5곳에 영업사무소를 두고 고객과 가까운 곳에서 우수한 제품과 서비스를 적기에 공급하기 위해 노력 중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www.korean.molex.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korean.molex.com

연락처

한국몰렉스
김효정 대리
031-490-5868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세미컴
황원희 차장
02-3473-636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