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텍스, ‘이시영의 그날의 자신감 완성하기’ 이벤트 진행

- 플레이텍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여성들의 자신감 완성을 위한 홈페이지 이벤트 진행

- ‘그날’에도 당당하고 자유롭게 활동하자는 의미의 ‘360도 자신감 프로젝트’ 일환

뉴스 제공
에너자이저코리아
2013-06-04 09:05
서울--(뉴스와이어)--에너자이저 코리아(대표: 채홍)의 세계적인 탐폰 리딩 브랜드 플레이텍스(Playtex)가 신제품 <뉴 플레이텍스 탐폰> 출시를 기념하여, <이시영의 ‘그날’의 자신감 완성하기> 이벤트를 홈페이지(www.playtextampon.co.kr)에서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플래시 게임형태로 간편하고 재미있게 응모할 수 있도록 마련되었다. 게임 화면 내에서 플레이텍스 파우치를 들고 있는 이시영을 화살표 키로 조종하여, 30초 안에 위에서 떨어지는 신제품 <뉴 플레이텍스 탐폰>의 특장점 4가지 아이콘을 파우치 안에 담으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응모한 사람에게는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30만원), 쉐라톤워커힐호텔 뷔페 식사권, 헌터 레인부츠, 입생로랑 립 틴트 글로즈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벤트는 플레이텍스 공식 홈페이지의 이벤트페이지에서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를 SNS에 입소문 내고 해당 URL을 확인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이번 이벤트는 신제품 <뉴 플레이텍스 탐폰> 출시를 기념하여 진행되는 <360도 자신감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그날’이면 불편하고 우울하여 위축되는 여성들에게 보다 자유롭고 당당한 그날을 선사한다는 취지다. 앞으로도 여성들의 ‘그날’을 보다 편안하게 만들어주는 플레이텍스 탐폰을 알리고 신제품의 특장점을 알리는 내용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한편, 플레이텍스는 지난 4월 신제품 <뉴 플레이텍스 탐폰>을 출시했다. <뉴 플레이텍스 탐폰>은 세계 유일의 360도 3중 입체형 안심설계로 샘 방지 보호 기능을 강화하여, 여성들이 ‘그날’에도 더욱 자유롭게 활동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플레이텍스 탐폰은 탁월한 착용감과 안전성으로 미국, 유럽, 일본 등 세계 60개국 여성들로부터 30년 이상 변함없는 사랑을 받고 있다.

소비자 문의) 02-2103-8292

웹사이트: http://www.energizer.co.kr

연락처

플레이텍스 홍보대행
PRGATE
박진수 A.E.
02-792-26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