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스미스, 맛있는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 블랙스미스를 사랑하는 남녀노소 누구나...마케팅, 서비스, 메뉴개발 등 자유롭게 응모 가능

- 총 1,300만원 상당의 푸짐한 상금과 블랙스미스 상품권 증정

뉴스 제공
카페베네
2013-06-04 09:34
서울--(뉴스와이어)--“소비자와 通해야 맛이 通한다!”
외식업계가 매출증가와 고객만족을 위해 소비자들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메뉴/제품 개발에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나섰다.

㈜카페베네의 두 번째 브랜드인 블랙스미스는 6월 3일(월)부터 7월 31일(수)까지 고객들을 대상으로 ‘제3회 블랙스미스 맛있는 아이디어 공모전’을 진행한다.

‘블랙스미스 맛있는 아이디어 공모전’은 블랙스미스를 사랑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개인 또는 4인 이하의 팀으로 응모 가능하다. △마케팅 △서비스 △메뉴개발 등 자유 분야의 아이디어를 30장 이내의 PPT 형식으로 제출하면 된다. 총 1,300만원 상당의 푸짐한 상금도 준비되어 있다. 대상으로 선정된 1팀에게는 300만원의 상금, 최우수상 2팀에게는 200만원, 우수상 5팀에게는 100만원, 참가상 10팀에게는 블랙스미스 상품권 10만원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공모전 참가는 블랙스미스 홈페이지(http://www.blacksmith.co.kr)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 하여 작품과 함께 이메일(blacksmithidea@caffebene.co.kr)로 제출하면 되고, 당첨자는 9월 중 발표된다.

블랙스미스는 이번에 진행되는 ‘제3회 블랙스미스 맛있는 아이디어 공모전’을 통해 선발된 아이디어를 향후 블랙스미스의 서비스 및 메뉴개발에 적극 반영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이겠다는 계획이다.

1년에 두 차례씩 시즌과 트렌드를 반영한 신메뉴를 출시하는 것으로 유명한 블랙스미스는 2011년 오픈 초기부터 매년 아이디어 공모전과 맛 평가단 활동을 통해 소비자가 직접 서비스와 메뉴개발에 참여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소통의 기회를 마련해왔다. 최근에는 고객 소통 캠페인 ‘All day black’smith’를 펼치며 오전 9시부터 밤 12시까지 이탈리아식 브런치, 무한 제공되는 샐러드바, 시원한 맥주가 제공되는 비어바 등을 시간대별로 운영하여, 고객들이 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꾸준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블랙스미스 관계자는 “블랙스미스의 인기 메뉴인 크렌베리 피자, 누룽지 파스타 등은 새로운 메뉴에 대한 출시부터 반응까지 지속적인 소비자와의 소통을 통해 가능했다”며 ”블랙스미스 아이디어 공모전을 통하여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는 블랙스미스로 성장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카페베네 개요
복합문화공간을 추구하는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국내에 900여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2020년까지 세계에 1만개 매장을 열겠다는 ‘글로벌 커피로드 2020’을 선포, 2012년 국내 토종 커피전문점으로는 최초로 미국 뉴욕 맨해튼 타임스스퀘어에 진출한 이후, 미국 중국 필리핀 일본 등에 진출하며 해외 시장 공략을 가속화하고 있다. 글로벌 커피전문점에 걸맞은 품질을 확보하기 위해 지난해 양주 글로벌 로스팅 플랜트를 준공한 바 있다.
연락처

블랙스미스 홍보대행사 (주)신시아
신시아
강민혜 대리
02-743-279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