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사운드바이트 커뮤니케이션즈 인수

- 사운드바이트 커뮤니케이션즈, 클라우드 기반 고객 인게이지먼트 솔루션 제공업체

- 제네시스의 비즈니스 성장을 위한 전략적인 인수 및 투자; 프로액티브 콜렉션과 결제, 모바일 마케팅 애플리케이션 그리고 고객 서비스 솔루션 등의 추가로 클라우드 컨택센터 리더십 확장

서울--(뉴스와이어)--고객 서비스 및 컨택센터 솔루션 분야의 선도 기업인 제네시스 텔레커뮤니케이션스(대표이사 오재진, 이하 제네시스)가 클라우드 기반 고객 인게이지먼트 솔루션 제공업체인 사운드바이트 커뮤니케이션즈(SoundBite Communications, 이하 사운드바이트)를 전략적 인수했다고 밝혔다. 제네시스는 이번 인수를 비롯해, 다양한 전략적 인수를 통해 지속적인 투자 및 비즈니스 성장을 꾀하고 있다.

사운드바이트는 클라우드 기반 프로액티브 콜렉션, 결제, 모바일 마케팅 애플리케이션뿐만 아니라, 기업용 프로액티브 고객 서비스 솔루션을 제공하는 업체이다. 제네시스와 사운드바이트 이사회에서 이번 거래는 만장일치로 성사되었으며, 합병에 있어 두 번째 단계로 올해 3분기 초에 현금공개매수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인수를 통해 제네시스는 최근 인수한 엔젤의 셀프서비스와 컨택센터 솔루션을 기반으로 제네시스의 클라우드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강화할 방침이다. 클라우드 기반의 세일즈, 마케팅 및 고객 서비스 솔루션은 기업 내 마케팅, 회계, 콜렉션, 컨택센터 등에 위치한 비즈니스 사용자에 의해 신속하게 구축할 수 있는 특별히 고안된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함으로써, 기업들이 새로운 또는 기존 고객들에게 더 나은 기회, 서비스 및 그들의 비즈니스를 성장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번 인수를 통해 제네시스는 약 5천만 달러의 클라우드 기반 수익을 낼 것으로 전망하며, 이를 통해 제네시스는 전세계 1억3천5백만 달러 이상의 클라우드 비즈니스 성장을 이룰 것으로 예측하고 있다. 또한 제네시스는 클라우드 기반 고객 인게이지먼트 솔루션에 대한 개발, 마케팅, 판매에 대한 전문성 확보는 물론이거니와, 기존 800개의 제네시스 클라우드 고객에 더해 약 450개의 새로운 고객을 확보하게 된다. 제네시스의 현재 클라우드 비즈니스와 사운드바이트의 통합으로 제네시스는 앞으로 마케팅, 판매 및 고객 서비스를 위한 클라우드 솔루션 분야 리더십을 더욱 확장할 수 있게 됐다.

사운드바이트의 업계 선도적인 애플리케이션을 추가함으로써, 마케팅, 판매 및 콜렉션을 위한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더욱 풍부하게 했으며, 기업 전반에 걸쳐 추가적인 사용자 커뮤니케이션 기능을 더욱 강화할 수 있게 됐다.

사운드바이트의 애플리케이션은 셀프서비스 텍스트 메시지와 모바일쿠폰, 인스토어 마케팅, 모바일 웹 사이트, 온패키징 QR 코드 등이 포함된 모바일 마케팅 기능과 같은 추가적인 모바일 기능을 갖춘 제네시스의 클라우드 기반 고객 인게이지먼트 솔루션을 보완해 준다.

제네시스의 폴 세그레(Paul Segre) CEO는 “비즈니스 과제를 신속하게 해결하는 클라우드 솔루션은 현재 많은 고객들이 필요로 하고 있으며, 이러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은 우리의 임무이다”라며, “사운드바이트의 인수를 통해 앞으로 제네시는 포트폴리오 확장과 함께 고객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고, 기존 클라우드 시장과 새로운 클라우드 솔루션 시장에서의 빠른 성장을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genesyslab.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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