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종합복지회관, 한마음아파트에 입주할 미혼근로여성 모집

대구--(뉴스와이어)--대구종합복지회관이 대구 지역 미혼근로여성의 근로 의욕을 고취하고 삶의 보금자리를 마련하고자 마련한 한마음아파트에 입주할 미혼근로여성을 연중 모집하고 있다.

한마음아파트는 우방타워가 있는 두류산 기슭의 숲속 아득한 양지바른 곳 명당 자리에 위치한 보물단지다. 풀잎에 맺힌 이슬의 영롱한 모습을 볼 수 있는 해돋이 어린이집에서 뛰노는 어린이들이 있고, 인생의 황혼을 맞는 노인들이 함께 어울려 사는 곳이다.

보증금 34,000원부터 50,000원에 월임대료는 17,000원에서 25,000원이다. 바로 붙은 곳엔 종합복지회관이 있고 근처에 어린이집, 참살이 작은 예식장, 독서실, 도서실, 작은 치유의 정원이 있다.

이런 보물단지에 살아갈 숲속 예쁜 요정을 새내기로 맞이하고자 한다. 들어오는 자격은 대구시내 각 사업장에 근무하는 33세 미만의 미혼근로여성으로, 근무 사업장은 4대 보험가입기관 또는 일용근로소득자 신고 기관이면 된다.

각자의 위치에서 꿈과 희망을 이루어 나가며, ‘참으로 살기 좋은 이 세상(참살이)’을 만들어 가고 있는 미혼근로여성에게 삶의 오아시스가 될 것이다.

홀가분한 마음으로 일반전화 550-6535으로 이효정 주무관에게 연락을 하면 된다.

임영숙 대구광역시 종합복지회관장은 “푸른 언덕 위 종합복지회관의 보물단지 이곳에서 예쁜 요정님들의 꿈을 정성들여 가꾸어 보겠다”고 말했다.

대구광역시종합복지회관 개요
대구시가 복지회관, 근로청소년회관, 경로회관을 통합해 1985년에 설립한 종합복지회관이다. 저소득시민 자립기반 조성 및 일반시민 건전여가활동 지원, 아동·청소년·미혼근로자의 올바른 가치관 정립과 사회적응력 배양, 건전가정 육성과 사회참여 확대 및 복지공동체 의식 함양을 목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1) 인간성 회복을 위한 인문학 강좌 2) 제2의 인생설계를 위한 퇴직자 교육 3) 미래의 주인공을 정성들여 가꾸기 위한 부모교육 등을 중심 과제로 삼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aegu.go.kr/WelfareHall/Defau...

연락처

대구광역시종합복지회관
관리담당 이대영
053-550-652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