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기능성 음료 ‘팻다운’, 신규 광고 론칭

뉴스 제공
CJ제일제당 코스피 097950
2013-06-05 09:15
서울--(뉴스와이어)--국내 대표 다이어트 기능성 음료 CJ제일제당 ‘팻다운’은 5일 한고은을 모델로 선정하고 신규 TV광고를 론칭했다.

CJ제일제당은 여름철 다이어트 성수기를 겨냥해 다이어트 음료 브랜드 ‘팻다운’의 새로운 모델로 한고은을 선정했다. 한고은이 25-35세 여성들이 꿈꾸는 몸매의 소유자이면서 꾸준한 자기관리를 통해 건강한 아름다움을 보여준다고 판단한 것이다. 또, 오는 7일 첫 방송 예정인 맞춤형 다이어트 버라이어티 쇼 스토리온 ‘다이어트 마스터’에 한고은이 MC로 발탁되면서 ‘운동으로 건강한 몸매를 가꾼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좋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CJ제일제당은 신규 광고 런칭에 발맞춰 여름철 다이어트 마스터로 거듭난다는 이미지를 강조하고자 ‘팻다운 파워번EX’에서 ‘팻다운 파워번 마스터’로 제품명을 변경했다.

이번 광고에서 한고은이 ‘타고난 몸매보단 마시고 난 몸매’를 강조하는 등 아름다운 몸매는 노력해서 얻을 수 있다는 내용을 담았다. 올해로 출시 12년을 맞는 다이어트 드링크 ‘팻다운’은 출시 초기부터 꾸준히 ‘운동 전 팻다운’이라는 컨셉으로 운동을 통해 건강하게 다이어트하는 문화를 만드는 데 앞장서 왔다. 소비자들이 직접 팻다운을 마시고 운동하며 다이어트를 할 수 있게 돕는 ‘팻다운 챌린져’ 체험단을 꾸준히 운영하고 있으며, 전문 헬스트레이너와 협약을 통해 운동과 식단을 추천해주는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운영하기도 했다. CJ제일제당 ‘팻다운’은 이번 여름에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소비자들이 즐겁게 다이어트 하는데 앞장설 계획이다.

CJ제일제당 다이어트&뷰티팀의 이병희 부장은 “꾸준한 자기 관리를 통해 건강한 몸매를 유지하는 한고은이 모델로 활동하며 ‘팻다운’ 브랜드 이미지 강화에 도움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며, “TV광고를 시작으로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쳐 여름철 다이어트 음료로의 위치를 공고히 할 것”이라고 밝혔다.

특히, CJ제일제당 ‘팻다운’은 지난해 생활 속 다이어트 워터 ‘팻다운 아웃도어’를 출시하며 제품 라인을 강화했다. 운동 전 마시는 ‘팻다운 파워번 마스터’와 쇼핑, 청소, 산책 등 생활 속에서 에너지를 소모할 때 언제든 가볍게 마시기 좋은 ‘팻다운 아웃도어’로 소비자 선택권을 넓힌 것이다. 또, 지난 4월부터는 소비자들이 쉽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편의점 GS25에도 제품을 입점 시켰다. 건강기능식품은 일반 식품과 달리 판매 규제가 엄격해 개별 사업자 운영이 많은 편의점이나 단위 슈퍼에 입점하기 쉽지 않았는데, 다이어트 기능성 음료 중에서는 ‘팻다운’이 처음으로 포문을 연 것이다. 또, 6월 한 달간 CJ온마트 기획전을 통해 ‘팻다운 다이어트 마스터 패키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CJ제일제당 개요
CJ제일제당(CJ CheilJedang)은 1953년에 설립된 대한민국 식음료 제조업체이다. 설탕, 밀가루, 식용유 등의 부재료 및 식품, 의약품, 사료 제조와 바이오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j.co.kr

연락처

CJ제일제당
홍보팀
김연희
02-6740-131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