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경환 포차in허닭, 2013 파워 창업 & 프랜차이즈 쇼 참가

- 창업시장 1% 공략법 공개

- 저렴한 창업 비용과 노하우 소개

뉴스 제공
얼떨결
2013-06-05 10:13
서울--(뉴스와이어)--허경환의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 ‘포차in허닭’과 ‘허닭치킨’이 오는 6월 6일부터 9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3 파워 창업 & 프랜차이즈 쇼’에 참가해 성공 창업을 이끄는 1% 공략법을 공개한다.

허경환의 치킨브랜드 포차in허닭과 허닭치킨은 창업시장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창업 아이템 ‘치킨’과 최근 급격한 성장세로 예비 창업주들 사이에서 핫이슈 창업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는 포장마차를 결합한 신개념 치킨파는 포장마차이다.

2013 파워 창업 & 프랜차이즈 쇼에 참가하는 포차in허닭과 허닭치킨은 부스에 방문한 모든 예비 창업자에게 매장 컨셉에서부터 인테리어, 창업 비용 등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대중적인 메뉴 치킨에 특제 마늘 소스와 양념소스로 맛의 풍미를 높인 점과 디자인 특허를 획득한 서랍형 글라스 탑 테이블 그리고 스타 마케팅으로 매장 홍보 효과를 누릴 수 있다는 점은 눈여겨볼만 하다.

또한, 상권이나 매장규모, 창업 비용에 따라 홀 운영 방식의 포차in허닭과 배달&테이크 아웃 전문점의 허닭치킨 등으로 맞춤 창업이 가능하다.

포차in허닭 관계자는 “치킨호프와 포장마차를 결합시킨 포차in허닭은 사계절 내내 꾸준한 고객 유입이 가능해 안정된 고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창업아이템”이라며 “언론보도 또는 드라마 등을 통해 제품과 매장이 꾸준히 노출되고 있어 소비자들 사이에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데 주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얼떨결 개요
(주)얼떨결은 개그맨 허경환의 닭가슴살 브랜드 허닭을 운영하는 업체이다. 허닭은 깨끗하고 좋은 재료만 쓰고 있으며, 믿고 먹을 수 있는 안전한 먹거리를 지향하는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다.

포차in허닭: http://www.podak.co.kr/

웹사이트: http://www.heodak.com

연락처

(주)얼떨결 마케팅담당
강민지 사원
070-4012-790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