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릭슨, 2012년도 올해의 스마트그리드 제품 상 수상

- TMC, 스마트그리드 기술발전에 기여한 에릭슨의 스마트 그리드 커뮤니케이션 관리 솔루션의 공헌 인정

뉴스 제공
에릭슨엘지
2013-06-05 11:36
서울--(뉴스와이어)--에릭슨의 스마트그리드 커뮤니케이션 관리 솔루션이 2012년 올해의 스마트그리드 제품으로 선정되었다. TMC및 Crossfire Media의 웹사이트인 SmartGrid.TMCnet.com이 선정하는 올해의 스마트그리드 제품 상은 스마트그리드 기술의 발전에 공헌하고 스마트그리드 시장을 이끄는 다양한 혁신들을 반영한 제품들에 수여된다.

에릭슨 그룹의 지원 솔루션 사업부의 OSS 총괄이자 부사장인 엘리자베타 로마노 (Elisabetta Romano)는 “에릭슨은 지난 수십 년 동안 통신사들에게 지능화된 Plan to Provision을 지원하는 솔루션들을 제공해 왔다. 이제 이 솔루션들이 수도, 전기, 가스와 같은 공익사업에도 적용되어 통신사 및 전력 회사 모두에게 큰 혜택을 가져다 주고 있다.”라고 말하며, “에릭슨의 커뮤니케이션 관리 솔루션을 채택한 공익사업 기관들은 배전망에 영향을 주는 네트워크 문제들을 더 빠르게 탐지할 수 있게 되어서 전력망의 효율성, 안정성, 지속가능성을 높이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에릭슨 스마트그리드 커뮤니케이션 관리 솔루션은 점점 더 복잡해지는 통신 인프라에 대한 총체적이고 통합적인 엔드-투-엔드 관리를 통해 공익사업 기관들이 다양한 기술 및 복수 업체들의 네트워크를 최적화된 방식으로 구축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 결과, 전력 회사들은 바탕이 되는 스마트그리드 커뮤니케이션 네트워크를 지능적으로 운영함으로써, 전력망을 더욱 효율적이고 신뢰할 수 있으며 안전하고 안정감있게 만들 수 있다.

www.ericsson.com/press 에서 고화질 사진 및 영상자료를 다운받을 수 있으며, 에릭슨 스마트그리드 커뮤니케이션 관련 솔루션에 대해서는 http://www.ericsson.com/ourportfolio/products/granite-inventory 에서 더 자세한 정보를 찾을 수 있다.

스마트그리드 사이트에 대하여

Smart Grid 사이트는 스마트그리드를 가능하게 하고 이용하는 빠르게 발전하고 있는 기술들을 위한 전용 웹사이트로, 특히 가정, 회사, 기관 및 시설들의 전력 소비 효율을 높이기 위한 애플리케이션, 제품 및 소프트웨어들에 중점을 두고 있다.
SmartGrid.TMCnet.com은 지면, 온라인 그리고 직접 대면을 통해 고객을 지원하는 글로벌 종합 언론 기업인 TMC와 미래의 기술 트렌드에 집중하는 종합 마케팅 회사인 CrossFire Media가 후원한다. 더 자세한 정보는http://smart-grid.tmcnet.com에서 찾아볼 수 있다.

TMC에 대하여

TMC는 지면, 온라인, 대면 커뮤니케이션을 구축함으로써 고객들이 목표를 성취할 수 있도록 돕는 글로벌 종합 미디어 기업이다. TMC는 Cloud Computing, M2M Evolution, Customer, Internet Telephony를 포함한 다수의 잡지를 발간하고 있다. TMCnet은 통신 및 기술 산업들에 대한 뉴스나 기사 자료를 제공하는 선도 매체이며, 월간 150만명의 방문객이 찾고 있다.

Crossfire Media 에 대하여

Crossfire Media 는 미래의 기술 트렌드에 초점을 맞춘 종합 마케팅 기업이다. 크로스파이어 미디어는 컨퍼런스, 전시회, 웹 세미나, 뉴스레터 등에 관심있는 커뮤니티에 서비스를 제공한다. 크로스파이어 미디어는 TMC와 협력하여 기존 개념을 파괴하는 혁신적인 기술들에 관련된 행사나 웹사이트 등을 제공한다. 크로스파이어 미디어는 뉴욕에 위치한 정보 기술 서비스 기업인 Crossfire Consulting 그룹에 속한다.

에릭슨엘지 개요
Ericsson-LG는 스웨덴식 혁신과 한국식 기술력의 조화로 설립된 합작 법인으로, 2010년 7월 1일에 Ericsson과 LG전자의 공동 지분으로 공식 설립됐다. 한국 최초의 상업용 전자식 전화 교환기 생산, 세계 최초의 CDMA 상용화 그리고 VoLTE, LTE-A를 포함한 세계 최초의 전국망 LTE 구축과 같은 대한민국 통신 산업 역사의 주요 이정표를 만들어 왔고, 이제 우리는 한국에서 세계 최초의 5G를 넘어 최고의 5G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통신 사업자와의 협업으로 5G의 미래를 설계하고, 기술 리더십, 글로벌 솔루션과 경험을 바탕으로 커넥티비티를 통한 최대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노력한다.

웹사이트: http://www.ericssonlg.com

연락처

에릭슨-LG
홍보팀
원영수 과장
02-2005-217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