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ledyne DALSA, Inertial Sensors (MIDIS(TM)) 플랫폼을 위한 MEMS 통합 설계 발표

- 소비자, 차량 및 스포츠/건강 용도를 위한 고성능 저비용의 관성 센서 플랫폼

뉴스 제공
Teledyne DALSA
2013-06-05 11:51
워털루 온타리오--(뉴스와이어)--Teledyne Technologies 의 계열사이자 세계 최고의 퓨어 플레이 MEMS 파운드리 중의 하나인 Teledyne DALSA Semiconductor가 모션 센싱 기기를 위한 새로운 MIDIS 200mm MEMS 제조 플랫폼을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이 플랫폼은 대량 및 저비용으로 가속도계와 자이로스코프를 제조 또는 두 제품을 IMU(Inertial Measurement Unit)에 통합시켜 소비자(모바일), 차량 및 스포츠/건강 용도로 관성 센서에 대한 폭발적인 수요를 처리하도록 설계되어 있다.

Teledyne DALSA Semiconductor의 마케팅 담당 VP인 Donald Robert는 “당사의 MIDIS™ 플랫폼은 획기적인 기술로 처음부터 새로운 기기를 각각 개발하기 보다는 표준화된 프로세스를 이용하여 타임 투 마켓을 현저하게 줄이면서도 성능에 대한 차질은 없게 한다. 당사의 고성능 TSV(Through Silicon Via) 및 웨이퍼 본딩 접근으로 높은 수준의 진공과 기밀성을 값비싼 게터(getter) 없이도 아주 컴팩트한 웨이퍼 레벨 패키지로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특징 및 장점

-- 다이(die) 크기 축소와 게터 제거로 낮은 생산 비용 달성
-- 표준화된 프로세스로 타임 투 마켓, 비용 및 개발 시간 단축
-- 높은 수준의 진공과 기밀성으로 공진기 Q 팩터가 20,000 이상
-- 효율적인 웨이퍼 레벨 패키징으로 전체 다이 크기 최소화
-- 종합적인 설계 규칙으로 수율 및 신뢰성 최대화

Teledyne DALSA의 MIDIS 플랫폼을 사용하여 제조한 센서는 이미 샘플이 있거나 알파 고객과 생산에 들어가 있다. 이 플랫폼은 이제 일반 시장에 출시된다. 자세한 내용은 sales.semi@teledynedalsa.com에 문의할 수 있다. MIDIS platform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www.teledynedalsa.com/midis에서 볼 수 있다.

웹캐스트: MIDIS 소개

MIDIS 플랫폼에 관해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십니까? 2013년 6월 27일에 열리는 당사의 웹캐스트에 등록하십시오. 웹 캐스트에는 Teledyne DALSA Semiconductor 의 VP인 Luc Ouellet과 Yole Developpement의 Inertial MEMS Devices & Technology 담당 기술 및 마켓 애널리스트인 Laurent Robin이 이 획기적인 새로운 플랫폼의 자세한 사항과 소비자 기기 설계자가 이용 가능한 흥미로운 가능성을 설명해줍니다.

Teledyne DALSA Semiconductor 관련 정보

캐나다 퀘벡 주 브로몽에 위치한 Teledyne DALSA의 수상 경력이 있는 반도체 웨이퍼 파운드리는 MEMS, CCDs, 및 고전압 CMOS와 같은 제품에서 자랑스러운 혁신의 역사를 보유하고 있다. 퓨어 플레이 파운드리로서 우리의 목표는 제조 파트너로서 팹리스 및 팹라이트 반도체 회사들이 그들의 첨단 MEMS 또는 IC 설계에 성공을 거두도록 지원하는 혁신적인 파운드리 역량을 제공하는 것이다. 더 자세한 정보는 www.teledynedalsa.com/semi를 방문하면 알 수 있다.

Teledyne DALSA, Inc. 관련 정보

Teledyne DALSA는 Teledyne Technologies 계열사로 고성능 디지털 이미징 및 반도체 분야의 국제적인 리더 기업으로 전세계에 약 1,000명의 직원들이 일하고 있으며 본사는 캐나다 온타리오 주 워털루에 있다. 1980년 창립된 동사는 디지털 이미징 제품과 솔루션을 설계, 개발, 생산 및 공급하고 있으며 또한 MEMS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www.teledynedals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든 상표는 각 해당 기업의 등록 상표이다.

Teledyne DALSA는 사전 고지 없이 언제라도 내용을 변경할 수 있는 권리를 보유하고 있다.

이 보도자료와 관련된 사진은 링크: http://www.marketwire.com/library/20130531-InertialSensors.jpg에서 확인할 수 있다.

Teledyne DALSA 개요
텔레다인 테크놀로지 자회사인 텔레다인 DALSA는 고성등 디지털 이미징 및 반도체 분야의 세계적 선도기업으로 전 세계에서 약 1000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캐나다 온타리오주 워털루에 본사를 두고 있다. 1980년 설립된 당사는 디지털 이미징 제품과 솔루션을 설계, 제조 및 판매할 뿐만 아니라 MEMS를 포함해 특화된 반도체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든 상표는 각 개별기업의 등록 상표다. 텔레다인 DALSA는 별도 공지 없이 본 보도자료 내용을 변경할 권리를 보유한다.

웹사이트: http://www.teledynedalsa.com

연락처

Teledyne DALSA
Heather Neale
+1-514-333-1301 ext. 4227
이메일 보내기
www.teledynedal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