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태, 태원아트미디어와 전속계약 체결

김정태 전속계약, 김진근, 김동혁, 노희지, 황인희 한솥밥

서울--(뉴스와이어)--배우 김정태가 새 소속사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태원아트미디어는 감초연기의 달인이라 불리는 영화배우 김정태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태원아트미디어는 와플 전문 프랜차이즈인 와플반트가 속한 분양대행 전문기업인 태원산업개발그룹(대표 장건)의 자회사로, 김진근, 김동혁, 노희지, 황인희 등 유수의 배우들이 소속돼 있는 연예 기획사이다.

태원아트미디어는 “김정태는 충무로의 데세남으로 불리울 정도로 어떤 역할이든 자신만의 캐릭터로 소화낼 수 있는 정말 만능 배우이다”며 “연기에 대한 열정이 남다른 그의 안정적인 배우활동에 아낌없이 지원하겠다” 고 밝혔다.

김정태는 “새로운 소속사로 둥지를 옮긴만큼 지금보다 더욱 왕성한 활동과 좋은 연기를 보여주겠다”고 말했다.

한편 김정태는 최근 기대를 모으고 있는 SBS 새 주말드라마 ‘결혼의 여신’ 에서 남미라(심이영분)와 불륜 관계인 강정태역을 맡아 현재 촬영스케줄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와플반트 개요
와플반트는 새로운 문화를 받아들이는 유연함을 바탕으로 경쟁과 도전을 지향하는 정통 유러피안 디저트 카페이다. 분주한 현대인들이 부드럽고 달콤한 벨기에 정통 와플과 향긋한 커피 한 잔으로 웃음과 여유를 느낄 수 있는 도심속 작은 카페다. 2015년 현재 호주, 캐나다, 중국 해외진출중으로 해외에서도 많은 호평을 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afflebant.com

연락처

와플반트 홍보팀
최현순 차장
1577-1246
011-9174-7959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