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Audi) 공식 딜러 태안모터스, ‘Weekend Trip’ 행사 실시

뉴스 제공
태안모터스
2013-06-05 14:23
인천--(뉴스와이어)--아우디(Audi) 공식 딜러 ‘태안모터스’가 6월 주말여행 이벤트, ‘Weekend Trip’ 행사를 실시한다.

먼저 6월 출고고객 중 추첨을 통해 강원도 정선에 위치한 아로마 풀 빌라 ‘드위트리’의 1박 2일 이용권을 제공한다. 아우디 고객들에게 몰디브풍의 풀빌라 펜션에서 휴식을 취하고 태백 한우 식사와 아로마 테라피 스파로 오감을 만족시키는 특별한 여름 휴가를 선물하는 것.

태안모터스는 6월 출고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차량과 기념 촬영 후 기념 액자를 제작해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하고 있다. 라미나 우드 액자에 고객과 출고 차량을 함께 촬영한 사진을 넣어 뜻 깊은 출고 기념 축하 세레모니를 전한다.

또한 A4/A5 모델 출고 고객에게는 머플러팁을 증정하고, 두 차종을 제외한 나머지 차량을 출고한 고객에게는 아우디 에비에이터(Audi Aviator) 선글라스를 선물한다.

이와 더불어 인천, 일산, 용산, 목동에 위치한 태안모터스 전시장을 방문해 DB를 작성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일산 ‘원마운트’ 워터파크 4인 가족 이용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태안모터스 관계자는 “6월도 아우디 고객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일찌감치 찾아온 여름 더위에 지친 고객들이 편안하고 즐거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차량 출고 및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태안모터스 홈페이지(www.teianmotors.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태안모터스 개요
아우디 공식 딜러 태안모터스는 용산, 목동, 일산, 인천 총 4개 전시장과 A/S 서비스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연락처

태안모터스 용산 전시장
02-797-14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