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estLogix, 중국 최초의 저가 항공사인 Spring Airlines와 다년간 계약 확보

- 동항공사, 기내 판매 프로그램 성장을 위해 GuestLogix Inc.의 광범위한 기술 플랫폼을 사용할 예정

뉴스 제공
GuestLogix
2013-06-05 17:26
토론토--(뉴스와이어)--항공사 및 승객 여행 업계에 객실내 소매 및 지불 기술 솔루션을 공급하는 주요 글로벌 업체인 GuestLogix Inc. (TSX:GXI)는 Spring Airlines 보유 항공기 전체에 기내 소매 기술 플랫폼을 전개하는 다년간 계약을 체결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휴대형 POS 기기를 포함한 GuestLogix의 솔루션은 Spring Airlines 기내에서 식음료, 도착지에서의 관광 활동, 면세품 구입에 대한 지불에 사용될 예정이다. 동사의 OnTouch® Analytics플랫폼은 또한 동항공사의 기내 판매 실적 최적화 용도로도 활용될 예정이다. Spring Airlines는 중국 본토 최초의 저가 항공사로 이번 계약 수주는 GuestLogix가 이 지역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입하는 것을 의미한다.

베렛 프라우드(Brett Proud) GuestLogix 사장 겸 CEO는 “중국 국내 여행 시장의 압도적인 선두주자와 이번 계약을 확보한 것은 아시아 태평양 항공 산업에 대한 당사의 진출이 꾸준히 강화되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 것입니다. 중국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가장 큰 항공 시장을 대표하며 아시아 태평양은 세계에서 가장 큰 시장입니다. 중국 최초의 저가항공사의 부대 수입 성장을 가능해 하는 것은 당사로서는 매우 커다란 소득이며 당사는 Spring Airlines의 혁신적인 기내 판매 전략 발전을 지원할 것을 기대합니다.”고 말했다.

GuestLogix의 기내 판매 플랫폼 및 PCI-호환 휴대형 POS 기기는 Spring의 60개 국내 및 국제 노선 모두에 도입되어 식음료, 면세품 및 도착 관광지 활동 상품 구매를 위한 신용 카드 사용에 활용된다. 기내에서 신용 카드를 사용하게 하고 판매 관리 절차를 간소화하여 객실 승무원의 효율성을 개선하고 기내 서비스를 향상시키게 된다. 동사의 OnTouch® Analytics 플랫폼 사용은 모든 항공편에 상품 재고를 최적 상태로 유지하고 개선 영역을 파악하여 항공사가 기내 부대 수익 창출을 한층 더 개선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장 시아오루(Zhang Xiaolu) Spring Airlines 부대 수익 부서 제네럴 매니저는 “Spring Airlines와 고객 모두에게 도움이 되는 기내 판매 프로그램을 실행하기 위한 노력으로 당사는 기내 판매 기술 전문 업체인 GuestLogix와 파트너 관계를 맺기로 결정했습니다. 당사는 양사의 지식과 전문성이 결합되어 고객 서비스를 개선하고 실적을 향상시키는 결과를 얻게 될 것으로 확신합니다.”라고 말했다.

Spring Airlines는 지속적으로 국제적 활동 범위를 확장하고 있으며 중국 내에서 인터넷 및 모바일 직접 판매를 선도하고 항공권을 주로 Spring Airlines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하는 등 트렌드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업계에서 인정받고 있다. 항상 가장 먼저 새로운 시도를 주저 하지 않는 Spring Airlines는 중국과 아시아 태평양 항공 시장 전역에서 항공 여행의 혁명을 계속하고 있다.

일리아 코스토브(Ilia Kostov) GuestLogix 글로벌 판매 담당 집행 부사장은 “GuestLogix를 대표해서 Spring Airlines가 고객 대열에 합류한 것을 환영합니다. 전세계 저가 항공사에게 기내 판매 기술을 제공하는 주요 업체로서 당사의 업계 지식과 전문성이 자사의 기내 판매 서비스의 원활한 출범을 위해 활용될 것임을 Spring Airlines는 믿고 안심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Spring Airlines과의 이 번 계약은 GuestLogix에게 910만 번의 승객 여행이 추가되는 것을 의미한다.

Spring Airlines 관련 정보

Spring Airlines는 2004년 설립되었으며 민간 자본이 소유한 최초의 항공사 중 하나이다. 또한 Spring Airlines는 중국 최초의 저가 항공사 중 하나이다. Spring Airlines은 현재 35대의 A320 항공기를 소유하고 900만 명이 넘는 승객을 매년 수송하고 있다. 차별화된 서비스와 혁신 역량으로 유명하며 중국에서 최초로 기내 상점 비즈니스 모델을 시작한다. 동항공사는 또한 기대 소매 비즈니스를 시작한 주요 항공사이다.

GuestLogix 관련정보

객실내 상점 기술 및 머천다이징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선두업체인GuestLogix Inc. (TSX:GXI)는 항공사와 철도 서비스 운영업체 및 승객 여행 산업의 신뢰할 수 있는 객실내 거래 처리 파트너로서 10여년 이상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해 오고 있다. GuestLogix는 자사의 고객들이 그들의 필요 사항과 해당 승객이 진정한 개인화된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설계된 구매 소매 환경을 생성, 관리 및 통제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동사는 케이터링, 면세 및 기내 오락 분야의 글로벌 리더들과 파트너 관계를 맺고 있으며, 전세계의 항공사와 철도 운영업체들에게 완전한 객실내 소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GuestLogix의 세계 본사와 제품혁신 센터는 캐나다 토론토에 있으며, 지역 사무소는 댈러스, 런던, 홍콩에 있다. www.guestlogix.com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guestlogix.com

연락처

Dan Thompson
GuestLogix
Vice President - Marketing, Communications
& Investor Relations
+1 416-849-15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