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벌라이프 쉐이크, 7년 연속 식사대용식품 분야 점유율 1위

뉴스 제공
한국허벌라이프
2013-06-07 09:27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대표: 정영희, http://www.herbalife.co.kr)는 주력 제품 중 하나인 ‘Formula1 뉴트리셔널 쉐이크 믹스’가 2012년 국내 식사대용식품 분야 점유율 1위를 기록함으로써 7년 연속 해당 분야 1위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세계적인 마케팅 리서치 회사 유로모니터 인터내셔널(Euromonitor International)의 조사*에 따르면 허벌라이프의 체중 조절용 조제식품인 ‘Formula1 뉴트리셔널 쉐이크 믹스’는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국내 식사대용(Meal Replacement) 시장에서 지난해 압도적인 점유율 92%를 기록하며 2006년부터 7년 연속 해당 분야에서 독보적인 1위 자리를 지켰다. 뿐만 아니라 2012년 전 세계 식사 대용 제품 시장에서도 35%를 기록하는 등 본 제품이 전 세계적으로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선택하는 제품임이 전문 조사 기관을 통해 입증되었다.

허벌라이프의 ‘Formula 1 뉴트리셔널 쉐이크 믹스’는 에너지 공급원인 단백질을 비롯한 16가지 비타민과 미네랄, 허브와 식이섬유를 균형 있게 함유하고 있다. 1회 섭취량에 90kcal 이하의 열량과 10g의 단백질을 제공하며 균형 잡힌 영양 섭취가 가능할 뿐만 아니라, 바닐라맛, 초코렛맛, 스트로베리맛, 쿠키앤크림맛 총 네 가지 맛으로 구성되어 있어 맛있는 한끼 식사로 즐길 수 있고, 과일이나 우유, 두유 등을 첨가하면 더욱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체중 감량 제품으로 유명하여 다이어트를 위해 하루 두 번 정도 식사 대신 섭취하는 것으로만 알려져 있지만, 체중 유지를 위해 하루 한 번, 체중 증가를 위해 세 끼 식사 중간중간에 간식으로 섭취해도 건강하고 균형 잡힌 체중 조절에 효과적이다. 특히, 체중 조절 식품으로는 최초로 보건산업분야의 국내 유일 법적 품질인증 제도인 GH(Goods of Health) 마크를 획득해 품질의 우수성을 입증 받은 바 있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대표는 “’Formula1 뉴트리셔널 쉐이크 믹스’가 7년 연속 국내 점유율 1위를 달성함으로써 허벌라이프의 제품 우수성을 다시 한 번 입증하게 되어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며 “한국허벌라이프는 과학에 기반한 다양한 뉴트리션 제품을 통해 다가오는 여름을 위한 건강한 다이어트 및 식습관 형성에 기여하겠다”고 전했다.

*출처: 유로모니터 인터내셔널; 모든 소매 유통 채널 기준; 2013년도 판; 유로모니터 인터내셔널 글로벌 브랜드명 분류; 소매매출가액 기준; 2006-2012년 자료

허벌라이프㈜ (Herbalife Ltd.) 및 한국허벌라이프㈜ (Herbalife Korea Co., Ltd.) 소개

허벌라이프(NYSE: HLF)는 체중관리, 뉴트리션 및 퍼스널 케어 제품을 판매함으로써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하는 세계적인 글로벌 뉴트리션 기업으로서 전 세계 80개이상의 국가에서 직접판매방식을 통해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허벌라이프 가족재단(Herbalife Family Foundation, HFF)’ 및 허벌라이프 가족재단이 운영하는 ‘카사 허벌라이프(CASA Herbalife)’ 프로그램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균형 잡힌 뉴트리션을 제공하는데 힘쓰고 있다. 회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허벌라이프㈜ 웹사이트 www.herbalife.com에서 얻을 수 있으며, 재무 및 투자 정보는 http://ir.Herbalif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1996년에 설립된 한국허벌라이프㈜는 국내 독립 디스트리뷰터들에 의해 소비자들에게 체중 관리와 건강 증진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글로벌 네트워크 유통 기업 그리고 웰니스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며 80여개의 진출국 중 총 매출액 기준 3위, 아시아에서는 1위 국가로 발돋움 하였다.. 회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한국허벌라이프㈜ 웹사이트 www.herbalife.co.kr에서 얻을 수 있다.

한국허벌라이프 개요
허벌라이프(Herbalife)는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으로, 1980년부터 뛰어난 품질의 뉴트리션 제품과 프로그램으로 사람들의 삶을 변화시킨다는 사명감을 가져왔다. 허벌라이프는 과학에 기반한 균형 잡힌 영양의 제품과 허벌라이프 독립 멤버들의 1:1 코칭, 커뮤니티 지원 등을 통해 소비자들이 더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 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장려하고 있다. 허벌라이프의 타깃별 뉴트리션, 체중 관리, 에너지, 퍼스널 케어 제품들은 전 세계 90여 개국에서 멤버 직접 판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허벌라이프는 비영리 단체인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재단(Herbalife Nutrition Foundation, HNF)’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지역 사회에 균형 잡힌 뉴트리션을 제공하고 있다. 허벌라이프는 또 전 세계 190개 이상의 세계 정상급 스포츠 선수들과 팀, 스포츠 경기를 후원하고 있다. 전 세계 허벌라이프에는 8300여 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더 자세한 정보는 웹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허벌라이프 소개

1996년 설립된 한국허벌라이프(Herbalife Korea Co., Ltd.)는 멤버 직접 판매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체중 관리와 건강 증진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글로벌 네트워크 유통 기업, 그리고 웰니스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회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한국허벌라이프 웹 사이트에서 얻을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herbalife.co.kr

연락처

홍보대행사 뉴스커뮤니케이션스
김희연 02-6323-5061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사 뉴스커뮤니케이션스
엄예슬 02-6323-506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