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트러스, ‘익세이프 엠디엠’ GS인증 획득
- 최신 스마트 기기 버전과 환경의 보안솔루션으로 GS인증 획득
2009년에 익스트러스가 국내 기술로는 최초로 선보였던 MDM 솔루션인 ‘익세이프 엠디엠’은 모바일 기기의 원격 잠금 및 데이터 삭제, 초기화, 위치조회 기능 등을 통해 분실/도난에 따른 기업의 정보유출을 방지하고, 디바이스의 기능 제어, 앱실행 제어 및 삭제 등의 MDM 기능을 구현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뛰어난 기술력과 구축 노하우를 바탕으로 지속적으로 개발/개선하고 있는 보안프레임워크 기반의 모듈화된 구성을 통해 다른 보안 솔루션 또는 출퇴근 시스템 등 기업의 특화된 시스템에 유연하게 적용이 가능하여 기업의 요구에 최적화된 커스터마이징 기능을 제공하고 있으며, 최신 스마트폰 및 스마트 기기를 계속 지원하면서 발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모바일 환경에서 적극적인 보안환경 구축을 통해 중요한 업무를 다루고 있는 정부부처 및 기업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GS인증은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가 국산 소프트웨어(SW) 제품의 품질향상을 위해 검증하는 제도로, ISO 국제표준을 기준으로 일정 수준 이상의 품질을 갖춘 SW 제품에 인증을 부여하며 공공 SW 사업자 선정 시 필수 조건으로 요구되고 있으며, 익스트러스는 BYOD (Bring Your Own Device)의 급속한 확산과 스마트 기기가 업무에 대부분 활용하고 있는 현재 모바일 업무환경과 가장 최신의 스마트 기기 버전으로 GS인증을 받았다.
정경수 익스트러스 대표는 “이번 GS인증은 자사의 기술력을 공식적으로 인증 받은 사례이며, 세계적인 수준의 MDM 솔루션을 국내 시장에 공급할 수 있는 하나의 발판을 마련한 것이다.”라고 말하며 “모바일 보안프레임워크를 기반으로 MDM 뿐만 아니라 mPKI, 가상키패드, 백신, 앱위변조차단 솔루션 등을 하나의 프레임으로 통합하고 모듈화된 기능을 유연하게 제공하여 기업의 특화된 환경에 맞춰 지원할 수 있는 발전된 MDM 솔루션을 공급하여 본격적인 MDM시장 활성화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익스트러스는 모바일 보안 전문 기술력과 인력을 바탕으로 2009년에 설립한 모바일 보안 전문회사로써, 국가기관인 IT보안인증 사무국에서 검증 받은 암호화 모듈을 기반으로 모바일 백신, 방화벽, 앱위변조방지, 보안키패드, 전자서명 등 스마트 워크 보안에 필요한 전반적인 솔루션을 개발 및 자체 보유한 기업이다. 이러한 자체 기술력을 바탕으로 모바일 보안에 필요한 대부분의 기능을 MDM솔루션을 통해 One-Stop으로 구축이 가능하고 고객사의 요구사항에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에 강점을 가지고 있다. 현재 교통안전공단, 법무부보호관찰소, 우체국시설관리단, 식약청 등의 정부 공공기관을 중심으로 제품을 납품 중이다.
익스트러스 개요
(주)익스트러스는 2009년 10월 설립된 토탈 보안 솔루션 프로바이더로서, 다년간 축적된 기술과 경험,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내 기업환경에 최적화 된 보안 솔루션을 연구개발 및 보급하여 보다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Ubiquitous 비즈니스 환경 구현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extrus.co.kr
연락처
(주)오픈피알
홍보팀
김남희 대리
02-713-076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