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벌라이프, 글로벌 축구 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공식 뉴트리션 후원사로 선정

뉴스 제공
한국허벌라이프
2013-06-10 08:53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인 허벌라이프는 지난 4일(현지시간) 세계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유명 축구 선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Cristiano Ronaldo) 의 ‘공식 뉴트리션 후원사’로 활동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스페인 레알 마드리드 소속인 호날두 선수는 전 세계적으로 가장 뛰어난 실력을 지닌 최고의 선수 중 한 명으로, 필드 밖에서도 뛰어난 외모와 옷차림 등으로 늘 화제를 몰고 다니는 스포츠계의 아이콘이다. 허벌라이프는 호날두 선수의 ‘공식 뉴트리션 후원사’로서 선수 개인에게 최적화된 뉴트리션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 동시에 다양한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제품을 공급할 예정이다.

앞으로 5년간 진행될 후원 활동을 통해 허벌라이프는 호날두 선수와 관련된 홍보자료에 스폰서로서의 권리를 이행하게 되며 선수와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더 나아가 스포츠 활동 시 고도의 집중력과 지속적인 에너지 유지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스포츠 뉴트리션 제품도 공동 개발할 예정이다.

호날두 선수는 “나는 운동선수로서, 그리고 또 필드 밖 한 개인으로서 균형 잡힌 영양과 건강 유지는 매우 중요하다고 믿는다”며 “허벌라이프는 뉴트리션 분야의 지식과 전문성을 두루 갖춘 기업으로, 이번 후원사 계약 체결을 통해 이에 관한 신념을 공유할 수 있게 되어 매우 영광이다”고 말했다.

허벌라이프 최고경영자 및 회장인 마이클 존슨(Michael O. Johnson) 또한 “허벌라이프는 이번 후원을 통해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선수와 함께 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전 세계적인 축구 영웅인 호날두는 균형 잡힌 영양 섭취야말로 건강하고 활동적인 삶의 원동력이며, 프로선수로서 가장 중요한 경쟁력을 갖추는 데 도움이 된다는 점을 잘 알고 있는 스포츠 스타로 허벌라이프의 철학을 가장 잘 실현할 수 있는 선수이다”고 밝혔다.

허벌라이프는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 스타일을 대변하는 브랜드로 FC 바르셀로나, LA 갤럭시 등의 축구팀 공식 후원 등 적극적인 스포츠 스폰서쉽을 통해 전세계인의 건강하고 활기찬 삶과 스포츠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한국허벌라이프 역시 국내 전통 스포츠인 씨름 발전을 위해 2008년부터 매해 명절씨름대회를 후원하는 등 국내 스포츠 발전에 앞장서고 있다. 2013년 올해엔 3년 연속 SK와이번스의 ‘공식 뉴트리션 후원사’로 선정되어 SK와이번스 선수들을 적극 지원하고 있으며, 2년 연속 수원삼성블루윙즈 축구단의 ‘공식 후원사’로서 K리그 정규시즌 기간 동안 팀을 후원하는 협약을 체결했다.

한국허벌라이프 개요
허벌라이프(Herbalife)는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으로, 1980년부터 뛰어난 품질의 뉴트리션 제품과 프로그램으로 사람들의 삶을 변화시킨다는 사명감을 가져왔다. 허벌라이프는 과학에 기반한 균형 잡힌 영양의 제품과 허벌라이프 독립 멤버들의 1:1 코칭, 커뮤니티 지원 등을 통해 소비자들이 더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 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장려하고 있다. 허벌라이프의 타깃별 뉴트리션, 체중 관리, 에너지, 퍼스널 케어 제품들은 전 세계 90여 개국에서 멤버 직접 판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허벌라이프는 비영리 단체인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재단(Herbalife Nutrition Foundation, HNF)’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지역 사회에 균형 잡힌 뉴트리션을 제공하고 있다. 허벌라이프는 또 전 세계 190개 이상의 세계 정상급 스포츠 선수들과 팀, 스포츠 경기를 후원하고 있다. 전 세계 허벌라이프에는 8300여 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더 자세한 정보는 웹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허벌라이프 소개

1996년 설립된 한국허벌라이프(Herbalife Korea Co., Ltd.)는 멤버 직접 판매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체중 관리와 건강 증진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글로벌 네트워크 유통 기업, 그리고 웰니스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회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한국허벌라이프 웹 사이트에서 얻을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herbalife.co.kr

연락처

홍보대행사 뉴스커뮤니케이션스
엄예슬
02-6323-506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