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마루, 붕어빵 가족사진 콘테스트 개최

- 6월 한달 간 2,000원 할인이벤트 까지 병행

뉴스 제공
푸드죤
2013-06-10 09:12
부천--(뉴스와이어)--최근 MBC ‘아빠어디가’의 성동일, 성준 부자를 모델로 내세워 훈훈한 가족사랑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는 피자 전문 브랜드 피자마루가 ‘붕어빵 가족사진 콘테스트’를 개최해 또 한번 업계 이슈가 되고 있다.

아빠어디가에서 부터 화제가된 배우성동일의 준이에 대한 속깊은 사랑처럼 피자마루는 신메뉴 이름 역시 프랑스어로 아버지를 뜻하는 단어 ‘몽뻬르’(부제:아빠는 나의 영웅!)로 정하고 장기화된 경기 침체 속에서 가족사랑의 회복을 응원하는 피자마루의 기업정신을 담고자 했다.

계속되는 가족사랑 캠페인의 일환으로 최근엔 성동일, 성준 부자가 출연중인 MBC ‘아빠어디가’의 촬영장에 준이의 친구들과 아빠 그리고 100여명의 MBC 스텝들에게 깜짝 피자파티를 열어준 사진과 강남역 일대에서 가족사진을 갖고 있는 행인을 대상으로 한 게릴라 이벤트가 피자마루 트위터(www.twitter.com/IamPizzamaru)에 공개되면서 이슈가 되기도 했다.

피자마루 측은 이번 가족사진 컨테스트 역시 피자마루의 가족캠페인의 연장선이라며, 이번 컨테스트를 통해 하루하루 바쁜 아버지들의 분주한 일상에서 가족들과 추억을 공유하는 시간이 되길 바라며 기획했다고 전했다.

피자마루 홈페이지 (www.pizzamaru.co.kr)에서 참여 가능한 붕어빵 가족사진 콘테스트는 피자마루의 TV광고 속 성동일 성준 부자의 훈훈한 피자먹방을 패러디한 훈훈한 가족사진이나 UCC 영상만으로 간단히 응모가 가능하다.

또한 7월 16일까지 진행되는 가족사진 컨테스트 응모를 위해 피자마루를 찾는 고객을 위한 배려로 6월 한달 간 피자마루의 신메뉴 ‘몽뻬르피자’를 2,000원 할인한다고 전했다. 성동일 부자가 TV 광고에서 선보인 피자마루의 신 메뉴 ‘몽뻬르피자’는 도우 끝을 한 번 꼬아 만든 크라운엣지에 크림무스가 더해져 쫄깃하고 달콤한 빵 끝 맛이 일품인 피자마루의 프리미엄피자로 6월 한달 간 할인된 가격 12,900원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응모된 가족사진 중에서 피자마루의 가족사랑의 캠페인에 걸 맞는 작품을 엄선하여 1등 가족 1팀은 코베아 퀀텀골드 텐트와 캠핑장비일체를 지급할 계획이며, 2등 가족 3팀은 코베아 문리버텐트, 3등 가족 5팀은 소니 방수카메라 등 다양한 가족단위 경품도 준비되어 있다.

피자마루는 붕어빵 가족사진 콘테스트가 단순한 경품이벤트가 아니라, 응모를 위해 자녀의 손을잡고 피자마루 매장을 찾아 함께 사진을 찍으며 먹는 순간 자체로 이미 훈훈한 가족사랑이 실현된 것이라며 금번 이벤트를 통해 오랜만에 가족끼리 한자리에 모이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기대를 전했다.(문의 1544-2012)

푸드죤 개요
푸드죤의 피자마루는 12가지 곡물을 이용한 특허받은 웰빙도우를 사용하는 피자전문 브랜드이다.

웹사이트: http://www.pizzamaru.co.kr

연락처

피자마루
032-710-1082

홍보대행사 애드플래닛
신광호 팀장
010-8815-183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