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외에서 더 빛나는 센스 만점 실속 아웃도어 아이템 추천

- 쾌청한 날씨가 지속되며 아웃도어 활동 즐기는 인구 증가

- 플레이텍스 탐폰, 발포정 비타민C 등 부피작고 활용도 높은 아이템으로 편안한 야외 활동 준비

뉴스 제공
에너자이저코리아
2013-06-10 09:56
서울--(뉴스와이어)--화창한 날씨가 연일 이어지면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사람들이 부쩍 늘어나고 있다. 유원지나 놀이동산으로 놀러 가는 것은 물론, 등산, 캠핑 등 야외 활동의 범위가 점점 확대되고 있는 것. 가벼운 마음으로 놀러 가고 싶지만, 준비물을 챙기다 보면 어느새 빵빵해진 가방을 눈앞에 두고 한숨을 쉬기 마련이다. 활용도가 높으면서 센스까지 겸비한 실속 아이템들을 준비한다면 조금 더 편안하고 즐거운 아웃도어 라이프를 즐길 수 있을 것이다.

립스틱처럼 파우치 속에 가볍게, 플레이텍스 <뉴 플레이텍스 탐폰>

여자라면 꼭 챙겨 다니는 뷰티 파우치. 그런데 여성들에게는 한 달에 한 번 파우치가 하나씩 더 생기는 시기가 있다. 바로 여성만이 경험하는 ‘그날’일 때. ‘그날’ 때문에 오랜만의 야외 활동을 포기할 수는 없지만, 생리대용 파우치는 가방 속에서 생각보다 많은 부피를 차지하다 보니 불편하기 마련. 하지만 탐폰을 사용하면 가방 속 부피 부담을 절반 이상 줄일 수 있다.

최근 출시된 플레이텍스의 <뉴 플레이텍스 탐폰>은 슬림한 디자인에 잘 찢어지지 않는 개별 포장지를 사용하여 작은 가방이나 화장품 파우치에 부담 없이 넣기 좋다. 세계 유일의 360도 3중 입체형 안심설계로 샘 방지 보호 기능을 강화하여, 여성들이 ‘그날’에도 더욱 자유롭게 활동할 수 있어 아웃도어 활동 시에도 걱정 없다.

체력이 고갈될 때 물만 있으면 비타민 보충 OK, 바이엘 헬스케어 <레덕손 더블액션 발포정>

야외에서 신나게 놀다 보면, 급작스럽게 피로감을 느낄 때가 있다. 특히, 낮 시간에는 기온이 높아져 체력 소모가 많아지는 만큼, 틈틈이 물을 섭취하고 피로 회복을 돕는 비타민 C를 챙기는 것이 도움이 된다. 이러한 상황을 대비하여, 물에 타 먹는 발포 비타민을 준비해 볼 것. 장소와 상관없이 물만 있다면 어디서든지 비타민 섭취를 할 수 있으며, 충분한 수분 섭취까지 가능하다.

바이엘 헬스케어의 <레덕손 더블액션 발포정>은 물에 타 마시는 비타민으로, 흡수가 빠르고 흡수율이 높아 빠른 피로 회복을 도와주며, 비타민과 더불어 수분 섭취까지 동시에 할 수 있다. 오렌지 탄산수와 같은 상큼한 오렌지 맛으로 청량감을 제공해 야외에서 온 가족이 시원하게 마시기 좋다. 한 통에 15개 입이기 때문에 짧은 기간 놀러 갈 때 가볍게 가져가기 좋은 제품.

뒤끝까지 깨끗한 센스녀로 거듭나기, FYO <후레쉬 드랍>

공용 화장실에서 큰 일을 보게 되면 사용 후에 여간 신경 쓰이는 것이 아니다. 화장실에서 나오자 마자 다른 사람이 곧바로 들어갈 경우, 냄새 때문에 민망해지기 마련. 누구나 한 번쯤 겪을 만한 민망함을 피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스마트한 미니 제품이 있다.

FYO의 <후레쉬 드랍>은 용변 전 변기에 한 방울을 떨어뜨리면, 물 표면에 막을 형성해 냄새가 변기로부터 올라오는 것을 막아 주는 선진형 에티켓 제품이다. 천연 유칼립투스 오일을 첨가하여 용변 시 발생하는 냄새를 차단하는 것은 물론 머문 자리에 상쾌한 잔향을 남긴다. 립스틱보다 작은 크기로 평소 들고 다니는 뷰티 파우치 속에 넣어 다니기 좋다.

아웃도어의 필수 자외선 차단도 이제는 스킨 케어, 메이크업과 한 번에!

야외활동 활동 시 평소와 달리 아웃도어 활동에 대비한 뷰티 제품이 필요하다. 부드러운 피부 유지를 위한 스킨 케어 제품은 물론, 자외선 차단 제품은 꼭 챙겨야 한다. 하지만 평소 사용하는 모든 화장품을 가져가면 그저 짐이 될 뿐이다. 이럴 때, 하나의 제품으로 여러 곳에 사용 가능한 멀티 아이템을 눈 여겨 볼 것.

유세린 <아쿠아포린 액티브 모이스춰라이징 크림 SPF15+ UVA>는 수분크림, 에센스, 로션, 크림, 메이크업 베이스 모두 갖춘 올인원 제품이다.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줄 뿐만 아니라 피부 보정, 자외선 차단까지 한 번에 해결해 주기 때문에, 야외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음은 물론 짐 가방의 부피까지 줄여줄 수 있다.

메이크업 수정하며 자외선도 함께 차단할 수 있는 아이오페 <에어쿠션 XP>도 아웃도어 활동 시센스 만점 뷰티 아이템. 야외에서 놀다 보면 땀으로 화장이 지워지기 쉬운 만큼, 지속적으로 덧발라주는 것이 중요하다. 하지만 여러 번 바르면 피부가 답답함을 느끼기 쉬운 만큼, 여러 번 발라도 건조지거나 화장이 밀리지 않는 제품이 좋다. 아이오페의 <에어쿠션 XP>는 메이크업 위에도 덧바를 수 있는 제품으로, 자외선 차단, 미백기능 및 쿨링 효과까지 있어 야외에서도 피부 노화에 대한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미네랄 워터를 함유해 더욱 강화된 촉촉함까지 부여해 준다.

웹사이트: http://www.energizer.co.kr

연락처

홍보대행 PRGATE
조소은 대리
02-792-26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