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일전기, 전력난에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 선풍기 할인 캠페인 실시

계속되는 전력난에 에너지 절약 동참 취지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 및 2시간 자동 OFF 안심 기능 탑재 초초미풍 선풍기 25% 할인

뉴스 제공
한일전기
2013-06-10 10:10
서울--(뉴스와이어)--한일전기㈜(대표 김영우)는 계속되는 전력난에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 선풍기인 ‘초초미풍 아기바람’ 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전력 수급 비상에 따른 에너지 절약에 동참하고자 기획한 것으로 온라인 직영 쇼핑몰(www.myhanil.co.kr)에서 절전형 1등급 ‘초초미풍 아기바람’ 선풍기를 2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번 행사의 주요 제품인 ‘초초미풍 아기바람’ 선풍기 시리즈는 한일전기의 축적된 기술이 응집된 강력한 레드 모터를 사용하여 1등급 에너지 소비 효율을 자랑한다.

일반 선풍기가 45W의 3등급임에 비해 1등급 선풍기는 35W로 시간당 10Kwh씩 에너지 소비를 줄일 수 있는 것.

특히 초초미풍 아기바람 선풍기 중 리모컨 시리즈는 별도의 타이머 설정이 없을 경우 자동으로 2시간 후에 전원이 차단되는 기능인 ‘2시간 자동 OFF 안심 타이머’ 기능도 탑재돼 있어 선풍기를 켜놓고 쉽게 자리를 비울 수 있는 사무실 및 가정에서의 전기절약에 제격인 제품이다.

한일전기 관계자는 “계속되는 무더운 날씨와 원전 이슈에 에너지 절감의 중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어 이 같은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며 “단순히 1등급 선풍기 제품 할인뿐만 아니라 에어컨 대신 선풍기 사용, 넥타이 풀기, 점심시간 조명 및 컴퓨터 끄기, 적정 실내 온도 지키기 등 에너지 줄이기 캠페인에 적극 동참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국내 선풍기 시장에서 압도적인 1위를 기록하고 있는 한일전기는 해외 OEM 생산이 대부분인 타사와 달리 연간 50만대 이상의 선풍기를 국내에서 직접 생산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한일전기 개요
한일전기 그룹은 1964년 설립이래 펌프, 환풍기, 선풍기, 가습기, 믹서기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꾸준한 연구와 실험을 통해 고품질, 고효율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하는 것을 제일로 삼아 고객 사랑에 보답하겠다. 
연락처

홍보대행사 보도진
이영석 대리
070-7725-781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