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식간에 팔자주름이 사라진다...얼굴 빨대 에어로빅 출간

일본 최고의 뷰티 전문가가 개발한 페이스 운동 소개

뉴스 제공
로그인출판사
2013-06-10 10:40
서울--(뉴스와이어)--언젠가부터 한두 끼 굶거나 하루 밤을 샌 다음날 아침에 팍 늙은 얼굴이 거울 속에서 당신을 보고 있다면, 나이 들어간다는 증거다. 안타까운 점은 한 번 상한 얼굴은 원상복구가 잘 안 된다는 것이다. 바로 피부를 붙잡고 있는 얼굴 근육이 약해졌기 때문이다.

이런 경우 근본적인 원인을 해결하지 않으면 아무리 비싼 기능성 화장품을 발라도 소용이 없다. 극단적인 방법인 성형수술도 한 번 생긴 팔자주름을 없애기 힘들고, 부자연스러움 때문에 어려 보이게는 해도 매력적으로 보이게 하는 데는 실패할 가능성이 높다. 또 부작용이나 비용이 너무 비싸다는 점에서 효과적인 해결책이 아니다.

이러한 측면을 종합적으로 고려했을 때 최선의, 그리고 궁극의 해결책인 빨대 에어로빅을 소개한 책 ‘순식간에 팔자주름이 사라진다! 얼굴 빨대 에어로빅’(핫토리 사야카 저, 최려진 역, 로그인 출판사)이 출간됐다.

◇ 일본 최고의 뷰티 전문가가 개발한 페이스 운동
당신이 가진 매력을 최고로 끌어내주는 전문가, 바로 매력 프로듀서이다. 이 책의 저자인 핫토리 사야카는 일본에서 가장 왕성한 집필, 강연, 방송 활동을 하고 있는 뷰티 전문가로 당신의 얼굴 나이를 10년 되돌릴 뿐 아니라 그동안 발견하지 못했던 매력적인 모습까지 만들어주는 페이스 운동을 고안했다. 어려 보이는데서 만족할 게 아니라 예쁘게 보이고 싶다면 빨대 에어로빅을 시작하자. 빨대를 무는 순간, 늘어진 얼굴에 탄탄한 근력이 생긴다.

◇ 8년 동안 효과가 검증된 페이스 운동
우리가 알다시피 기적적인 효과가 있다고 광고하는 화장품이나 피부관리실도 실제 체험후기는 결코 기적적이지 않다. 광고를 그대로 믿을 수 없다는 것을 기대가 몇 번 좌절되는 경험을 하고 나면 자연스레 알게 된다. 그럼에도 뾰족한 대안이 없기 때문에 ‘알면서 속아’ 왔다. 그런데 빨대 에어로빅의 효과는 순진할 만큼 기적적이다. 책에 소개된 체험자들의 비포 앤 애프터 사진에서 볼 수 있는 극적인 변화는 반전이라 부를 만큼 놀라운 수준이다. 바로 노안이 된 근본 원인을 해결해주는 운동이기 때문이다. 동안이 되기 위해 알면서 속아 왔다면 이제부턴 빨대 에어로빅으로 속지 말고 진짜 동안이 되자.

◇ 돈 들이지 않고 10년 어려 보이는 동안으로 메이크오버
나이가 들수록 주름 없는 탱탱한 피부는 명품백, 명품시계만큼이나 자존심을 세워주기 때문에 피부관리와 성형수술에 쓰는 돈을 아까워하지 않는다. 이제 그 돈을 아껴 진정 당신을 위한 일에 모으고 쓰자. 빨대 에어로빅을 선택한다면 당신의 얼굴을 동안으로 만드는 데 드는 돈은 0원. 집집마다 싱크대 서랍을 열어보면 몇 개씩 찾을 수 있는 게 빨대고, 그마저도 없다면 식후에 한 잔 씩 즐기는 커피전문점 음료를 마실 때 마다 꽂는 게 빨대다. 흔하디흔한 빨대 하나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든 손쉽게 할 수 있는 동안 만들기 비법이 빨대 에어로빅이다.

◇ 나이 들어 보이는 얼굴을 위한 궁극의 해결책
성형수술로도 해결할 수 없다는 팔주주름뿐 아니라 이마주름, 미간주름, 눈가주름, 입가주름, 이중턱, 목주름, 붓기, 다크서클은 없애주고, 쑥 꺼지고 처진 볼살은 탱탱하게 채워주며, 실종된 V라인을 살려주는 기적의 페이스 운동으로 10살 어려진 얼굴로 메이크오버 하자. 빨대 에어로빅으로 그 꿈이 이루어진다.

<출처 = ‘얼굴 빨대 에어로빅’(로그인 출판사)>

로그인출판사 개요
이퍼블릭의 단행본 출판 브랜드 로그인은 좀 더 구체적이고 실질적인 지식의 세계로 안내하고 연결해주는 창이 되고자 한다.

http://book.interpark.com/product/BookDisplay.do?_...

웹사이트: http://www.loginbook.com

연락처

로그인출판사
출판기획팀
이윤희
02-2653-5131(403),
이메일 보내기
팩스 02-2653-2455

홍보대행 애드월드21
이혜숙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