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보컬 ‘더원’, 첫 전국 투어 펼친다

- 6월 30일 서울 경희대 평화의 전당 공연으로 포문연다

서울--(뉴스와이어)--2013년 최고의 명품 보컬 더원이 생애 첫 전국 투어로 ‘케이팝 라이브의 왕좌’를 노린다.

더원은 오는 6월 30일 오후 5시 서울 경희대 평화의 전당을 시작으로, 오는 7월 6일 창원, 7월 21일 부산 공연등 전국 투어를 갖는다.

지난해말 <나는 가수다> ‘가왕’과 서울 등촌동 KBS스포츠월드 1체육관에서 생애 첫 대형콘서트를 열었던 더원이 이번엔 방송용이나 단발성이 아닌 전국 투어로 진정한 ‘라이브의 제왕’자리까지 욕심을 내겠다는 것.

사실상 전국투어의 포문을 여는 30일 경희대 평화의 전당 콘서트는 지난 연말 이후 더욱 무게감과 감성이 깊어진 더원이 어느때보다도 열정적이고 다채로운 무대를 연출해낼 계획이다.

더원은 최근 불후의 명곡 100회 특집 ‘들국화편’에서 ‘이별이란 없는거야’ 리메이크로 큰 감동을 주었고, MBC 월화드라마 <구가의 서>삽입곡 ‘잘있나요’ 와 SBS 드라마 <그 겨울, 바람이 분다>의 삽입곡 ‘겨울사랑’으로 드라마ost 음원 차트 올킬 행진을 펼치고 있다.

최근 더원의 화려한 상승 무드는 이번 전국 투어를 통해 극대화될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콘서트를 기획, 주최한 롯데제이티비는 “자타가 공인하는 명품 보컬 더원의 감동적이면서도 품격있는 무대가 될 것”이라면서 “‘더원과 함께하는 프리미엄 콘서트’는 현재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 중이며, 결혼을 앞둔 예비 부부를 초청해 무대 위 프로포즈 기회와 깜짝 축가를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문의: 인터파크 1544-1555 www.interpark.com

에이엠지글로벌 개요
엔터테인먼트 전문 언론홍보 대행사 입니다. 일간스포츠와 굿데이신문에서 20년간 연예기자 활동한 경력을 바탕으로 창업해서 현재까지 업무를 지속하고 있습니다. 대한가수협회 홍보위원장을 비롯, 음원 기획사 (주)비크엔터테인먼트, (주)디알뮤직, (주)조엔터테인먼트, 비젼컴퍼니 등 엔터테인먼트 기업이 클라이언트이며, 남진, 김흥국, 다수의 가수 음원 프로모션, 콘서트의 프레스 릴리스 등을 진행중입니다.
연락처

에이엠지글로벌
홍성규 대표
02-3487-1103, 010-4275-765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