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자주름이 고민이라면, 하루 10분 얼굴 빨대 에어로빅

뉴스 제공
로그인출판사
2013-06-10 12:11
서울--(뉴스와이어)--동창회에 나가보면 학창시절과 거의 다름없이 어려 보이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은사님으로 착각할 정도로 늙어 보이는 사람도 있다. 대체 어디서 그렇게 인상이 달라지는 걸까?

어려 보이는 얼굴의 특징은 전체적으로 당겨지고 조여질 것. 눈꼬리도 입꼬리도 생기 있게 당겨 올라가고 볼의 높은 부분이 도톰한 입체적인 얼굴이다. 꺼지거나 부어있지 않고 힘 있게 뜬 윤곽이 뚜렷한 눈. 턱과 얼굴선도 늘어지지 않고 갸름하다. 피부에는 탄력이 있고 매끄럽게 빛난다.

반대로 늙어 보이는 얼굴은 전부 처지고 늘어져 있다. 눈꼬리와 입꼬리가 내려가고, 눈꺼풀이 처진 탓에 눈을 또렷하게 뜨지 못하고 윤곽이 불분명하다. 볼에 입체감이 없이 평면적이며 볼 살이 처져서 팔자주름이 눈에 띄고 얼굴선이 늘어졌다. 피부에 탄력이 없고 주름과 기미도 눈에 띈다.

어려 보이는 얼굴과 늙어 보이는 얼굴에 나타나는 이런 차이는 얼굴 근육의 양과 질이 다르기 때문이다. 몸에 근육이 있듯, 얼굴에도 근육이 있다. 눈꺼풀을 뜨거나 감는 것도, 입을 움직이는 것도 근육이 있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다. 피부 탄력을 유지하는 것도 근육의 작용이다. 근육은 피부 아래에서 피부를 지탱하는 토대가 된다. 토대가 튼튼하면 피부는 늘어지지 않고 당겨 올려진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이 얼굴 근육이 나이를 먹을수록 약해져서 피부가 탄력을 잃고 나이 들어 보이는 얼굴이 된다. 근육이 이런 상태면 아무리 비싼 화장품을 사용해도 동안이 될 수 없다. 방법은 오직 하나, 근육을 단련하는 것뿐이다. 얼굴 근육이 튼튼해지면 피부에 탄력이 생겨 탱탱해지고 얼굴선이 살아난다. 혈액 흐름이 좋아져서 피부에 투명감이 돌고 기미가 옅어지며 칙칙함이 사라진다.

노안 얼굴의 약해진 근육을 튼튼하게 해서 동안이 되는 궁극의 해결책을 소개한 <순식간에 팔자주름이 사라진다! 얼굴 빨대 에어로빅>(핫토리 사야카 저, 최려진 역, 로그인 출판사)이 출간되어 화제다.

빨대를 무는 순간, 늘어진 얼굴에 탄탄한 근력이 생긴다!

얼굴 빨대 에어로빅은 빨대를 입에 물고 호흡을 하면서 얼굴 근육을 단련하는 운동이다. 마치 덤벨을 들고 트레이닝을 하는 것과 같은 상태! 맨손운동보다 덤벨운동의 효과가 더 큰 것처럼, 빨대를 문 덕분에 그냥 얼굴 근육을 움직이는 운동에 비해서 더 빨리, 더 큰 효과가 나타난다.

이 책의 저자이기도 한 일본 최고의 매력 프로듀서 핫토리 사야카가 개발한 얼굴 빨대 에어로빅은 오리지널 네임이 ‘스트로빅’으로 2006년부터 전파되어 지난 8년 동안 수많은 메이크오버 체험담을 낳았다. 이 운동의 효과는 너무 드라마틱해서 사진으로 보고도 믿겨지지 않을 정도이다.

그 동안 울며 겨자 먹기로 효과가 의문인 고가의 기능성 화장품과 부작용이 두려운 성형 시술, 수술에만 의존할 수밖에 없었다면, 이제 탁월한 효과가 검증되었고 부작용이 없으며 돈이 들지 않는 빨대 에어로빅을 체험하자. 빨대를 무는 순간, 10년 어려진 얼굴로 메이크오버 한 당신의 얼굴을 볼 수 있다. <출처 = ‘얼굴 빨대 에어로빅’(로그인 출판사)>

로그인출판사 개요
이퍼블릭의 단행본 출판 브랜드 로그인은 좀 더 구체적이고 실질적인 지식의 세계로 안내하고 연결해주는 창이 되고자 한다.

http://book.interpark.com/product/BookDisplay.do?_...

웹사이트: http://www.loginbook.com

연락처

로그인출판사
출판기획팀
이윤희
02-2653-5131(403)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애드월드21
이혜숙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