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스미스, 월드스타 박유천·송승헌 팬사인회 릴레이로 진행

- 블랙스미스 광화문점 12일 박유천 사인회…최근 생일 맞아 팬들과 의미 있는 시간 가질 예정

- 드라마 끝낸 송승헌도 15일 노원 은행사거리점, 16일 신사점에서 양일간 팬들과 즐거운 만남

- 블랙스미스 쿨 힐링푸드 먹고, 오션월드와 크록스로 신나는 여름 보내세요

뉴스 제공
카페베네
2013-06-12 09:29
서울--(뉴스와이어)--㈜카페베네(대표이사 김선권)의 두 번째 브랜드 이탈리안 패밀리 레스토랑 블랙스미스가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전속 모델인 박유천과 송승헌의 팬사인회를 개최한다.

먼저 블랙스미스 전속 모델 박유천은 오는 12일(수) 오후 4시부터 선착순으로 1시간 동안 광화문점에서 팬사인회를 갖는다. 지난 4일 생일을 맞아 전 세계에서 축하파티가 열려 화제가 되었던 박유천은 오는 12일 오후 4시부터 1시간 동안 블랙스미스 매장에서 오랜만에 진행되는 팬들과의 만남에 벌써부터 설레고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

이어서 15일(토)과 16일(일) 양일간 송승헌 팬사인회가 진행된다. 최근 종영한 MBC 수목 미니시리즈 ‘남자가 사랑할 때’에서 주인공 한태상 역으로 열연해 많은 사랑을 받은 송승헌은 드라마 종영 직후 15일(토) 오후 1시에는 블랙스미스 은행사거리점, 16일(일) 오후 2시에는 신사역점에서 양일간 팬사인회에 참석해 팬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특히 ‘한류 스타 CEO 사장’으로 가로수길 초입에 위치한 블랙스미스 신사역점 사장이기도 한 송승헌은 블랙스미스에 대한 애정 남다른 것으로 알려져 특별히 15일과 16일 양일에 걸쳐 팬사인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팬사인회는 블랙스미스 쿨 힐링메뉴 출시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의 일환으로 기획되었다. 블랙스미스 관계자는 “팬사인회를 통해 블랙스미스를 방문하는 고객 여러분들이 좋은 추억을 만들기를 바란다”며 “블랙스미스와 함께 즐겁고 시원한 여름을 보내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팬 사인회와 함께 블랙스미스는 쿨 힐링푸드 런칭을 기념하여 7월 31일까지 영수증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쿨 힐링푸드를 주문하고 받은 결제 영수증의 응모번호를 블랙스미스 홈페이지(http://blacksmith.co.kr/)에서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상품을 증정하는 것. 당첨자는 8월 13일에 발표될 예정이며, 당첨자에게는 비발디파크 무료 숙박권, 오션월드 워터파크 무료이용권, 크록스 슈즈 등 푸짐한 상품이 증정된다.

카페베네 개요
복합문화공간을 추구하는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국내에 900여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2020년까지 세계에 1만개 매장을 열겠다는 ‘글로벌 커피로드 2020’을 선포, 2012년 국내 토종 커피전문점으로는 최초로 미국 뉴욕 맨해튼 타임스스퀘어에 진출한 이후, 미국 중국 필리핀 일본 등에 진출하며 해외 시장 공략을 가속화하고 있다. 글로벌 커피전문점에 걸맞은 품질을 확보하기 위해 지난해 양주 글로벌 로스팅 플랜트를 준공한 바 있다.
연락처

블랙스미스 홍보대행 신시아
강민혜 대리
02-743-279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