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램빌, 유기견 보호 캠페인 티셔츠 ‘PUPPY LOVE’ 판매
- “유기견 발생을 줄이고, 생명의 소중함에 대해 생각해보는 사회분위기로 이어져갔으면”
“1년에 5만 마리나 되는 강아지가 주인에게 버려져 유기견이 된다는 얘기를 듣고 참으로 화가 났습니다. 보호시설에 있어도 사료값 때문에 안락사 당하는 강아지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일이 없을까 생각하다가 티셔츠를 디자인하게 되었어요.”라고 글램빌®의 디렉터 권성택(35) 씨는 취지를 밝혔다.
권 씨는 “인간이나 동물이나 생명이 소중한 것은 마찬가지입니다. 유기견 발생을 줄이고, 나아가 작은 생명의 소중함에 대해 생각해보는 사회분위기로 이어져갔으면 하는 바램이에요.”라고 덧붙였다.
강아지 얼굴을 모티브로 디자인된 티셔츠는 월별 판매 수익금으로 정산되어 유기견 보호단체에 기부될 예정이다. 기부금의 용도는 보호기관 유기견의 사료값과 예방 캠페인을 위해 사용된다.
이번 유기견 보호 캠페인 티셔츠 ‘PUPPY LOVE’는 6월 10일부터 글램빌®(www.balsamicbomb.com)을 통해 판매되고 있다. 또한 기부내용과 관련된 캠페인 진행상황은 글램빌® 공식 블로그( www.theglamville.com )를 통해 게시될 예정이다.
글램빌 개요
글램빌®은 '스트릿 아트 + 크리에이티브 라이프 스타일'이라는 명확한 컨셉을 갖추고있는 어반 캐주얼 패션 브랜드이다. 국내외의 20대 서브 컬쳐 라이프스타일의 소비층을 대상으로, 스트릿 아트, 음악, 그래픽, 파티, 공연과 같은 다양한 분야의 스트릿 컬쳐를 접목하여 젊은이들이 열광하는 새로운 가치를 발견, 창조하고 있다. 현재 제주도에 직영매장을 운영, 홍대와 강남을 비롯한 서울의 핫스팟을 통해 소비자들을 찾아가고 있는 한편, 호주 일본 대만 홍콩 등의 셀렉트샵을 위주로 영역을 넓혀 가고 있다.
글램빌? 공식 블로그: http://www.theglamville.com
글램빌? 온라인스토어: http://www.balsamicbomb.com
글램빌? 팬페이지: http://www.facebook.com/theglamville
연락처
글램빌®
홍보담당 조진우
070-8128-082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