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허벌라이프, 맛있고 건강에 좋은 에너지 바 ‘프로틴 바 디럭스’ 출시

뉴스 제공
한국허벌라이프
2013-06-13 08:30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대표: 정영희, http://www.herbalife.co.kr)는 우리 몸에 건강한 에너지를 공급해 주는 단백질이 풍부한 에너지 바 ‘프로틴 바 디럭스(Protein Bar Deluxe)’를 출시했다.

‘프로틴 바 디럭스’는 건강에 좋은 농축우유단백질 10g을 함유하고, 트랜스 지방은 0g, 칼로리는 140kcal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에너지 바다. 또한, 7가지 필수 비타민 (비타민 B1, B2, B6, B12, E, 나이아신, 판토텐산)과 칼슘까지 고루 함유하여 균형 잡힌 영양과 에너지 공급에 도움이 된다.

건강에 좋은 성분이 풍부하면서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점 또 다른 특징이다. 밀크 초콜릿과 담백한 라이스 크리스피의 조화가 일품으로 부드럽고 고소한 ‘바닐라향 아몬드맛’, ‘초콜릿 피넛맛’ 총 2가지로 즐길 수 있다.

또한 한 개씩 개별 포장된 바 형태로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나, 누구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성장기 어린이, 공부에 지친 청소년, 바쁜 일상으로 영양 균형을 챙기기 어려운 직장인 등 온 가족이 가볍게 즐길 수 있는 활력 간식이다. 아울러 운동이나 야외 활동 중에 에너지를 보충하면서 맛있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간식을 찾는 소비자에게도 안성맞춤이다.

허벌라이프가 공식 뉴트리션 스폰서로 활동 중이며 ‘프로틴 바 디럭스’의 홍보 대사이기도 한 수원삼성 블루윙즈의 골키퍼 정성룡 선수는 “운동을 하면 체력이 많이 소모 되기 때문에 출출할 때마다 간편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프로틴 바 디럭스를 즐겨 먹고 있다”고 전했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대표 또한 “탄수화물 섭취는 넘치고 양질의 단백질 섭취는 부족한 현대인들을 위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단백질 보충이 가능하고 맛도 좋은 온 가족을 위한 영양 간식 ‘프로틴 바 디럭스’를 소개하게 되어 기쁘다”라고 신제품 출시 소감을 밝혔다.

‘프로틴 바 디럭스’의 권장소비자가격은 1박스(14개입)에 47,700 원이다. 본 신제품은 지난 12일부터 3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약 1만 5천여명의 허벌라이프 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열리고 있는 ‘2013 엑스트라베간자’ 행사에서 자사 과학 자문단인 ‘뉴트리션 인스티튜트(Nutrition Institute)’의 자문위원회 의장이자 UCLA 의대 교수를 역임하고 있는 데이비드 히버 박사가 국내 공식 출시를 발표한 바 있다.

한국허벌라이프 개요
허벌라이프(Herbalife)는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으로, 1980년부터 뛰어난 품질의 뉴트리션 제품과 프로그램으로 사람들의 삶을 변화시킨다는 사명감을 가져왔다. 허벌라이프는 과학에 기반한 균형 잡힌 영양의 제품과 허벌라이프 독립 멤버들의 1:1 코칭, 커뮤니티 지원 등을 통해 소비자들이 더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 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장려하고 있다. 허벌라이프의 타깃별 뉴트리션, 체중 관리, 에너지, 퍼스널 케어 제품들은 전 세계 90여 개국에서 멤버 직접 판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허벌라이프는 비영리 단체인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재단(Herbalife Nutrition Foundation, HNF)’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지역 사회에 균형 잡힌 뉴트리션을 제공하고 있다. 허벌라이프는 또 전 세계 190개 이상의 세계 정상급 스포츠 선수들과 팀, 스포츠 경기를 후원하고 있다. 전 세계 허벌라이프에는 8300여 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더 자세한 정보는 웹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허벌라이프 소개

1996년 설립된 한국허벌라이프(Herbalife Korea Co., Ltd.)는 멤버 직접 판매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체중 관리와 건강 증진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글로벌 네트워크 유통 기업, 그리고 웰니스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회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한국허벌라이프 웹 사이트에서 얻을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herbalife.co.kr

연락처

홍보대행사 뉴스커뮤니케이션스
엄예슬
02-6323-506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