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주택보증, 주택업체 CEO 워크숍 개최

- 주택업계 및 금융기관과 상호 소통 협력을 통해 동반자적 관계 구축

뉴스 제공
주택도시보증공사
2013-06-13 11:18
서울--(뉴스와이어)--대한주택보증(사장 김선규)은 12일 서울 반포동 팔래스호텔에서 주택업체 CEO를 대상으로 ‘주택업체 워크숍’을 개최했다.

작년에 이어 세번째로 개최한 이번 워크숍에는 90개 주택업체 및 18개 금융기관의 CEO, 임원 112명 등 총 13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워크숍에는 최근 출시한 보증상품에 대한 안내와 함께, 주택업체와 금융기관이 함께 참여해 상호간 정보교류의 장을 마련하였다.

특히 대한주택건설협회 김충재 회장은 축사를 통해 “주택업체 및 금융기관 CEO, 대한주택보증이 한자리에 모여 상호간 정보교류가 확대되고 상호협력이 증진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한 뜻깊은 자리였다”고 밝혔다.

대한주택보증 김선규 사장은 “주택업계와 금융이관, 대한주택보증이 상호 배려하여 협력하는 자세로 소통하고 발전시켜 국가적·사회적으로 좋은 일을 하는데 앞장설 것”이라며, “새로운 정부의 주택시장정상화 노력에 발맞추어 보다 능동적으로 정책수행을 지원하고 주택산업발전을 위한 공기업으로서의 역할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주택도시보증공사 개요
주택도시보증공사는 주택건설과 관련된 각종 보증 등을 행함으로써 주택분양계약자 및 입주자를 보호하고, 주택건설사업자의 원활한 사업수행을 지원하여 주택건설을 촉진함으로써 국민의 주거복지 향상과 국민경제의 균형있는발전에 기여하고자 설립된 정부 산하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khug.or.kr

연락처

대한주택보증
홍보팀
이유리 대리
02-3771-631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