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스킨, ‘명품 에스테틱 매장 vs 대중적 에스테틱 1위 체인매장’ 컴피티션 실시

뉴스 제공
뷰티스토리랩
2013-06-14 14:08
서울--(뉴스와이어)--한 인터넷 화장품 쇼핑몰에서 재미있는 Competetion을 열어 온라인 블로거들에게 화제가 되고 있다.

6월 한달간 인터넷 뷰티쇼핑몰, 리얼스킨(http://www.realskin.co.kr)에서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명품 에스테틱 매장과 대중적으로 사랑받는 에스테틱 1위 체인매장에 대한 소비자의 리얼 평가를 받는 온라인 행사를 개최중이다.

행사 참가는 리얼스킨 홈페이지 리얼 컴피티션 이벤트 페이지(http://www.realskin.kr/shop/board/list.php?id=realcompetition)에서 자신의 선택과 사유에 대해 응모하면 된다. 응모자들 중 각 1명을 선발하여 해당 에스테틱의 풀관리 서비스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모든 여성들의 영원한 로망은 아기같이 항상 투명하고 탱탱하게 탄력감이 느껴지는 피부를 갖는 것이다.

그러나 나이가 들어갈수록 피부가 칙칙해지고 탄력이 떨어지는 것은 어쩔 수 없는 노화현상이나 조금이라도 젊게 보이기 위해 좋다는 고가의 화장품을 사용하고 나아가 각종 에스테틱, 성형외과를 찾아다니는 것이 여성들의 현실이다.

그렇다면 청담동 상위 1%만 다닌다는 명품 에스테틱 샵과 대중적으로 사랑받는 에스테틱 1위 매장에는 차이가 있을까?

청담동에 소재하는 20여년 전통의 황금희 에스테틱 하우스의 황금희 원장은 자타가 공인하는 대한민국 에스테틱션 1세대에 속한다. 아직 피부관리라는 개념조차 없었던 80년대부터 국내 뷰티시장에 최고급 에스테틱 살롱인 겔랑 에스테틱의 초대 원장을 역임하였고 현재에도 한국예술대학 교수로도 활동하며 대한민국 상위 1%의 피부를 책임져 왔다.

2008년에는 에스테틱의 대중화를 위해 중견 화장품 업체와 손잡고 홈쇼핑을 통해 셀프 에스테틱이라는 새로운 개념의 홈케어 제품을 출시하여 100억대 이상의 매출을 달성하며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을 받은 브랜드이다.

한편, 미플은 도시속의 피부 리조트를 컨셉으로 하여 전국적으로 200여개의 체인매장을 운영하는 명실상부한 에스테틱 1위 체인매장이다. 그동안 일반인들의 에스테틱 샵을 방문을 어렵게 하던 높은 가격과 비표준화된 마사지 시술을 본사 주도의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교육을 통해 표준화함으로서 에스테틱 업계발전에 앞장서고 있는 중견기업이다.

그러면 뷰티에 관심이 많은 온라인 블로거들은 어느 브랜드를 선택할까? 20년 전통의 명품 에스테틱일까, 아니면 대중적이고 실속있는 1위 체인매장일까? 여름철 무더위와 강한 자외선으로 피부건강을 해치기 쉬운 요즘에 재미있는 온라인 컴피티션에 참가하여 다른 사람들의 생각도 알아보고 명품 에스테틱의 Full Service를 경험하는 행운을 찾아보자.

행사 참가 : 즐거운 뷰티스토리 쇼핑공간, 리얼스킨 (http://www.realskin.co.kr)

뷰티스토리랩 개요
(주)뷰티스토리랩은 즐거운 뷰티스토리 쇼핑공간, 리얼스킨 온라인 뷰티매장을 운영하는 회사이다. 리얼스킨은 2007년 중견 화장품 업체의 신사업 활동의 일환으로 탄생하여 7년동안 100만 고객님들에게 사랑받아온 뷰티 쇼핑몰로 2013년 전면 리뉴얼 하였다. 소셜, 홈쇼핑등에서 인기가 많은 브랜드들과 기능성 브랜드들을 소개함으로 항상 리얼하고 재미있는 스토리가 있는 뷰티매장을 지향한다.

웹사이트: http://www.realskin.co.kr

연락처

(주)뷰티스토리랩
대표 최우태
02-734-108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