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사·미세먼지 고민끝…이색적 식초 미용법 공모전 개최

- 리얼스킨, 100% 당첨되는 생활 속 ‘식초미용법’ 공모이벤트 실시

- 황사·미세먼지·두꺼워진 각질관리…재미있는 식초 미용법 참고

뉴스 제공
뷰티스토리랩
2015-03-16 09:17
서울--(뉴스와이어)--이색 뷰티상품 쇼핑몰 리얼스킨(www.realskin.kr)이 100% 당첨되는 생활 속 뷰티비법 공모전이 진행 중이다.

동서양 민간요법에서 식초는 신이 내린 자연의 선물이라 불린다. 이번 공모전은 ‘식초’를 활용한 자신만의 개성있는 미용법을 공개하면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다. 참여만해도 리얼뷰티 브랜드의 4월 신제품 체험단 우선권이 부여되며, 우수자 10명에게는 리얼뷰티 헬시 비니거 토너 2종세트, 최우수자 1명에게는 리얼뷰티 헬시 비니거 토너 12종 풀세트가 증정된다.

최우수자와 우수자에게 증정되는 ‘헬시 비니거 토너’는, 리얼뷰티 브랜드의 신제품으로 ‘식초토너, 마약토너’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다. 약산성 PH5.5 수치를 유지하여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가 손상되는 것을 방지하고 제품 내 포함된 60여가지의 유기산 성분이 각질을 연하게 하여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유지시켜 준다. 최근 황사·미세먼지로 인해 오염된 피부를 보호하고 관리가 필요하다면 특히 주목해 볼만 하다.

이벤트 기간은 3월 10일부터 31일까지 3주간 진행되며, 자신의 블로그와 이벤트 페이지 게시판에 응모글을 올리면 된다. 개성으로 가득한 재미있는 글, 타인에게 도움을 주는 유익한 글일 수록 당첨확률이 높으며, 당첨자는 4월 6일(월) 리얼스킨 사이트 행사게시판에 별도 공지된다.

리얼스킨 사이트 관계자는 “식초는 그리스 로마시대 클레오파트라가 건강, 미용성분으로도 사용했다는 민간요법이 전해져 온다. 20세기에는 노벨상을 3번씩이나 수상하여 과학적으로 효과가 입증된 성분이다. 이벤트를 통하여 많은 사람들이 식초의 효능에 대해서 알고, 식초토너를 통해 그 효과를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뷰티스토리랩 소개
(주)뷰티스토리랩은 즐거운 뷰티스토리 쇼핑공간, 리얼스킨 온라인 뷰티매장을 운영하는 회사이다. 리얼스킨은 2007년 중견 화장품 업체의 신사업 활동의 일환으로 탄생하여 7년동안 100만 고객님들에게 사랑받아온 뷰티 쇼핑몰로 2013년 전면 리뉴얼 하였다. 소셜, 홈쇼핑등에서 인기가 많은 브랜드들과 기능성 브랜드들을 소개함으로 항상 리얼하고 재미있는 스토리가 있는 뷰티매장을 지향한다.

웹사이트: http://www.realskin.co.kr

연락처

(주)뷰티스토리랩
대표 최우태
02-734-108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