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크림, 브랜드 론칭 기념 온·오프라인 매장서 다양한 이벤트 실시

- 수분·미백크림만 아는 당신, 크림 전문 브랜드 ‘바이크림’과의 운명적 만남

뉴스 제공
뷰티스토리랩
2015-02-09 11:16
서울--(뉴스와이어)--사람마다 피부 타입은 다양하지만 그에 비해 피부를 관리해주는 크림의 종류와 주로 사용되는 제품은 한정되어 있는 것이 사실이다. 기능성 크림은 수분크림, 미백크림, 탄력크림이 전부라고 생각하는 사람이라면, 2월 성공적으로 국내 론칭한 크림 전문 브랜드 바이크림(bycream)을 주목해보자.

바이크림은 최초의 콜드크림을 개발한 고대 로마시대 의학자인 갈레노스 갈렌의 과학과 정신을 이어받아 오직 크림만을 집중 연구하여 다양한 기능성 크림 제품을 선보이는 새로운 형태의 화장품 브랜드이다.

바이크림은 7가지 기능과 3가지 라인, 3가지 텍스처로 구성된 733 뷰티 매트릭스를 통해 소비자들의 다양한 피부고민에 꼭 맞는 솔루션을 제시한다.

733 뷰티 매트릭스는 고보습, 수분, 탄력, 주름, 재생, 미백, 트러블까지 7가지 기능과 양방, 한방, 복방의 3가지 라인, 산뜻, 촉촉, 풍부한 3가지 텍스처로 구성된 총 63가지의 제품을 선택하는 방법으로, 바이크림만의 체계적인 맞춤 시스템이다.

바이 크림에서 수분크림이나 미백크림을 구매할 경우, 피부 고민을 선택하고, 7가지 처방 중 한가지를 선택한 후, 소비자는 양방, 한방, 복방 중 원하는 라인을 결정하고 피부타입에 가장 적합한 텍스처를 골라 맞춤형 수분크림, 미백크림을 구매하면 된다.

바이크림의 관계자는 “한정된 사용감 및 고가의 제품에 지쳐있던 30~40대 여성들에게 합리적인 가격과 체계적인 기능, 다양한 사용감을 보유하고 있는 바이크림이 스킨케어의 핵심과 본질에 충실한 브랜드로 어필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바이크림(www.bycream.com)은 브랜드 론칭을 기념하여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증정 이벤트, 회원가입 이벤트, 매장 방문 이벤트외 다양한 행사를 실시한다.

http://www.bycream.com

웹사이트: http://www.realskin.co.kr

연락처

(주)크림의 명가
홍보 담당자
유은선 대리
02-523-301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