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홍보 전문 서비스 ‘보도온’ 최고의 마케팅 파트너 등극

뉴스 제공
컬처플러스
2013-06-17 15:24
서울--(뉴스와이어)--지난 2011년 3월 론칭한 온라인 언론홍보 전문 브랜드 ‘보도온’이 효과적인 홍보마케팅 수단으로 각광받고 있다.

‘보도온’은 홍보대행사 ㈜컬처플러스에서 론칭한 이후 중견기업 홍보뿐 아니라 각종 이벤트나 신제품 출시 등을 홍보하며 수많은 성공사례를 창출하고 있다.

언론홍보 전문서비스 ‘보도온’은 일반 광고에 비해 훨씬 저렴한 비용으로 효과적인 홍보가 가능하며 일반적인 PR대행보다 1/2 저렴한 가격으로 ‘알짜 홍보’를 할 수 있다.

또한 다년간 언론사에서 일해 온 기자 출신 홍보 전문가와 보도자료 전문작가들이 기사형 보도자료를 작성하기 때문에 고객들에게 홍보대상을 설명하는데 있어 설득력이 높다.

한편 한번 발송된 보도자료는 특별한 상황이 발생하지 않는 한 삭제되지 않기 때문에 지속적인 홍보효과가 가능하고 SNS 등 부가적인 홍보효과까지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보도온에 대한 상담 문의는 02-2272-5835이며, 홈페이지(www.bodoon.co.kr)에서 24시 온라인 상담이 가능하다.

컬처플러스 개요
컬처플러스는 출판과 홍보를 전문으로 한다. 출판 분야의 경우 기획부터 유통까지 출판 관련 업무를 원스톱으로 하고 있으며 홍보 분야는 온라인 언론홍보, 블로그 홍보, e뉴스레터 제작, 로고, 각종 홍보인쇄물 등을 제작하고 있다. 보도온(bodoon)은 컬처플러스의 온라인 언론홍보 서비스다.

웹사이트: http://www.cultureplus.com

연락처

보도온
AE 김경선
02-2272-58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