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비즈컴퍼니, 서랍식 테이블 3종 디자인 특허 출원

- ‘직장의 신’, ‘금나와라 뚝딱’ 등장한 테이블

- 압구정 맛집 포차in허닭, 테이블 특허내고 경쟁력 한층 강화

뉴스 제공
얼떨결
2013-06-18 10:26
서울--(뉴스와이어)--개그맨 허경환과 파트너쉽을 맺고 치킨프랜차이즈 브랜드 포차인허닭을 운영하고 있는 (주)스타비즈컴퍼니가 서랍식 테이블 3종에 대한 디자인 특허를 출원했다.

스타비즈컴퍼니는 포차in허닭 매장에서 사용하고 있는 서랍식 테이블 3종 (4인용 직사각형 테이블, 4인용 정사각형 테이블, 2인 테이블)의 디자인에 대해 올해 4월 초 특허출원했다고 18일 밝혔다.

목재·강화유리·철제로 구성되어 있는 서랍식 테이블 3종은 유리창을 통해 서랍 안에 있는 물건을 외부에서 볼 수 있으며, 서랍이 열리고 닫혀 그 안에 물건을 수납할 수 있다.

또한, 서랍의 모서리와 테이블의 모서리가 맞닿는 부분이 빗각으로 형성되어 있는데, 이러한 테이블의 형상과 모양의 결합이 디자인 창작 내용으로 인정받아 지난 4월 2일 디자인 특허를 출원 받았다.

이에 대해 스타비즈컴퍼니 관계자는 “매장 방문객들의 편의성을 도모하기 위해 오랜 기간 고민을 거듭하여 디자인 테이블을 제작하게 되었다”며, “특허 출원으로 디자인을 보호하고 치킨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한 층 강화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고 밝혔다.

얼떨결 개요
(주)얼떨결은 개그맨 허경환의 닭가슴살 브랜드 허닭을 운영하는 업체이다. 허닭은 깨끗하고 좋은 재료만 쓰고 있으며, 믿고 먹을 수 있는 안전한 먹거리를 지향하는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다.

포차in허닭: http://www.podak.co.kr/

웹사이트: http://www.heodak.com

연락처

(주)얼떨결
마케팅담당
강민지 사원
070-4012-790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