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powertel, 발렉스코리아와 더블비 공급계약 체결

뉴스 제공
KT파워텔
2013-06-19 10:25
서울--(뉴스와이어)--전국무전통신서비스 1위 기업인 kt powertel(대표이사 이상홍)은 19일 발렉스코리아(대표이사 권태석)와 더블비 공급계약을 체결했다. kt powertel 목동 본사에서 진행된 계약식에는 이상홍 kt powertel 대표와 권태석 발렉스코리아 대표가 참석했다.

발렉스코리아는 현금, 귀금속, 유가증권 등 각종 귀중품을 운송·보관하는 업체다. 전국에 흩어져 있는 20여개의 지사와 유기적인 업무 시스템을 구축하고, 비상상황의 신속한 대처를 위해 수 만 명과 동시에 무전통화를 할 수 있는 더블비를 도입하기로 결정했다.

이번에 공급되는 스마트폰 무전기 ‘더블비’는 두 개의 유심(USIM)칩이 들어가 있어 상황에 따라 무전통신망과 이동전화망을 사용할 수 있다. 일대일 혹은 그룹 무전통화가 필요한 경우에는 무전망, 데이터서비스가 필요한 경우에는 이동전화망을 번갈아 이용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발렉스코리아 신기섭 운용총괄본부장은 “기존 PDA를 통해 해결했던 배차·입출고·고객관리 업무를 더블비에 탑재된 ‘발렉스 앱’을 통해 처리할 수 있게 되었다”며 “PDA와 휴대폰 두 단말을 휴대해야 했던 불편을 해소했다”고 설명했다. 이에 더해 비상상황 발생 시, 무전통화로 상황을 신속하게 전파할 수 있어 위기대응능력이 강화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상홍 kt powertel 대표는 “더블비는 전국 무전통화기능에 스마트폰의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할 수 있는 차세대 단말”이라며 “앞으로도 기업별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해 현장중심 업종을 공략할 것”이라고 밝혔다.

KT파워텔 개요
기업형 이동통신의 최강자 KT파워텔은 국내 유일의 TRS 기간통신 사업자로 지휘/관제/통보 기능에 최적화된 강력한 무전통화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m0130.com

연락처

KT파워텔
홍보팀
대리 홍지원
02-2166-025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