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식스, 여름 세일 돌입… 최고 80% 할인

뉴스 제공
엔터식스
2013-06-21 13:15
서울--(뉴스와이어)--엔터식스(대표 이상욱)가 6월 21일부터 27일까지 7일간 전 지점에서 ‘서프라이즈 브랜드 세일’을 진행한다.

여름 정기세일에 앞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브랜드 별로 패션 아이템을 최고 80%까지 할인하는 파격 세일 이벤트가 진행되며 구매 고객에게 금액에 따라 체중계, 드래곤힐스파 입장권, 미술 전시회 입장권, 엔터식스 상품교환권 등을 증정한다.

또한 신용 카드사와의 제휴를 통해 삼성 카드 이용고객에게 엔터식스 상품권을 중복 증정하고 BC카드와 삼성카드 결제 시 최대 5개월의 무이자 할부를 제공한다. 아울러, 장마철 ‘rainy day’ 이벤트를 실시하여 비오는 날 방문 고객에게 아메리카노를 선착순 증정한다.

왕십리역점은 여성의류 여름 인기상품 기획전을 실시하여 잇미샤, 매긴, 케네스레이디, 더 아이잗, 랩 등 인기 여성 브랜드 제품을 최고 70% 할인하고, 여름을 맞아 아레나, 엘르 등이 참여하는 수영복 할인전과 카이아크만, 지오다노, 지바이게스, 앤듀 등이 참여하는 반바지 기획전을 실시한다.

동탄 메타폴리스점에서는 블랙야크, 아이더, 코오롱 스포츠, K2 등이 참여하는 아웃도어 캠핑용품 제안전을 실시하며 유·아동 의류 초특가 대전을 통해 압소바, 해피랜드, 리바이스 키즈 등 유·아동 브랜드를 최고 80% 까지 할인 판매한다. 특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고급 유모차, 원목 책상 세트, 놀이매트, 소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경품 페스티벌을 진행하여 가족 단위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강변 테크노마트점에서는 트루젠, 지이크파렌하이트, 지오지아 등 남성 브랜드 인기상품 모음전을 실시하고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또마(TTOMA)’ 신규 오픈 기념 특가전을 통해 반팔, 긴팔 나그랑 등 티셔츠를 15,000원부터 한정 판매한다.

가든파이브점에서는 마이클 코어스, 디젤, 빅토리아 시크릿, 캘러웨이, 타이틀리스트, 나이키 골프 등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골프 및 스포츠 의류 멀티샵 ‘온브랜드’ 신규 오픈 기념 균일가전을 실시한다.

코엑스점에서는 단독 기획전을 통해 크록스, 나일론 핑크, CK 언더웨어 등을 특가에 판매하고 CK진, 버커루, 와우룩츠, 리바이스 등 진캐주얼 브랜드를 최고 70% 할인한다.

엔터식스 임종현 이사는 “여름 정기 세일에 앞서 실시하는 이번 행사는 여름 인기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미리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불황에 지친 고객들을 위한 파격적인 특가전과 함께 사은품 및 상품교환권 증정 등 실속 있는 이벤트가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어 고객들이 할인 이상의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엔터식스 개요
엔터식스는 365일 신상품을 판매하는 패션스퀘어로 쇼핑, 문화, 외식, 휴식을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엔터테인먼트 쇼핑 공간이다. 몰인몰(Mall in Mall) 형태로 운영되며 현재 왕십리역점, 동탄메타폴리스점, 강변테크노마트점, 상봉점, 파크에비뉴 한양대점 총 5개점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tore.enter6.co.kr/

연락처

엔터식스
전략기획실
윤재원 사원
02-511-8588(내선 20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