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야간 마라톤 ‘에너자이저 나이트 레이스 2013’ 개최

- 올해로 5회째 맞은 에너자이저 나이트 레이스, 환경을 위한 다양한 그린(Green)이벤트 진행

- 홈페이지에서 6월 24일부터 선착순으로 참가자 2차 신청 접수

뉴스 제공
에너자이저코리아
2013-06-24 09:54
서울--(뉴스와이어)--세계 판매 1위 건전지 브랜드 에너자이저 코리아(대표: 채홍)가 10월 12일 오후 6시부터 서울 상암 월드컵공원 평화광장에서 국내 최대 야간 마라톤 ‘에너자이저 나이트 레이스 2013’를 개최한다.

‘에너자이저 나이트 레이스 2013’은 ‘함께 달릴수록 세상은 더 밝아진다’라는 모토 하에 긍정 에너지 전파에 앞장선다. 이에 에너자이저는 모두의 환한 긍정에너지로 오래가는 지구를 만들기 위한 다양한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해로 5번째를 맞는 ‘에너자이저 나이트 레이스 2013’은 에너자이저의 글로벌 캠페인 ‘댓츠 포지티브 에너지(that’s positivenergy)’의 일환으로 전 세계 주요도시에서 열리는 대규모 이벤트다.

힘세고 오래가는 러너(runner)들, 밤에도 신나게 달린다! 꺼지지 않는 불빛 레이스

국내 최대 야간 마라톤 ‘에너자이저 나이트 레이스 2013’은 참가자가 머리에 헤드랜턴을 쓰고 어두운 밤을 환하게 밝히며 달리는 러닝 축제다. 5km와 10km 두 가지 코스로 구성되며, 마라톤을 달리면서 아름다운 한강의 야경과 싱그러운 자연의 녹음도 즐길 수 있어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하기에 좋은 이벤트이다. 에너자이저는 6월 24일부터 온라인 마켓 11번가(www.11st.co.kr/html/main.html)를 통해 참가자 총 1만명 중 절반에 해당하는 5천명의 참가 인원을 2차로 모집한다.

선착순 모집으로 진행되며, 러닝 대회 최초로 온라인 및 모바일에서도 접수가 가능하다. 참가비는 5km, 10km 모두 3만원이다. 한편, 지난 5월 진행된 1차 접수에서는 불과 2주 만에 5천명이 참가자 신청을 완료한 바 있다. 모든 참가자에게는 에너자이저 4구 헤드랜턴과 스케쳐스 러닝 티셔츠가 기념품으로 주어지며 남성에게는 쉬크 하이드로 5 면도기, 여성에게는 플레이택스 탐폰이 각각 선물로 제공된다.

오래가는 에너지, 오래가는 지구! 더 밝고 깨끗한 녹색 지구를 위한 에너자이저의 긍정 에너지

글로벌 사회공헌 캠페인 [댓츠 포지티브 에너지]를 꾸준히 전개해온 에너자이저는 ‘에너자이저 나이트레이스 2013’을 통해서도 포지티브 에너지(긍정 에너지) 전파를 이어나간다. 특히 2013년에는 고성능 건전지로서 폐 건전지 배출량을 줄여 환경오염을 감소시키는 에너자이저의 특징을 부각시키고자, 환경보호를 위한 긍정 에너지 이벤트가 진행된다.

첫번째 이벤트는 에너자이저와 서울시가 공식 후원하는 ‘도심 속, 긍정 에너지 나무심기’ 캠페인이다. 이 캠페인은 나이트레이스 참가자들이 직접 월드컵공원 내 하늘공원에 나무를 심어 숲을 만들고 이를 ‘에너자이저 숲’이라 이름 짓는 이벤트이다. 에너자이저는 단발성에 그치지 않고 매년 나이트레이스 참가자들과 나무를 심어나감으로써 서울시민을 위한 생태 숲으로 만들어나갈 계획이다. 환경도 살리고 미리 마라톤 코스도 둘러볼 수 있는 본 이벤트는 7월 31일까지 나이트레이스 참가자들 중 신청을 받아 100명을 선정한다.

두번째는 당신의 ‘포지티브 에너지(긍정 에너지)는 무엇인가요?’라는 질문에 대한 답을 에너자이저 페이스북에 올리는 이벤트이다. 본인의 긍정에너지가 무엇인지 간단히 소개하는 글과 함께 사진을 업로드 하면, 이 중에서 베스트 사진 3개를 선정한 후 온라인 투표를 통해 순위를 결정한다. 최종 우승자에게는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이벤트는 6월 24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에너자이저 나이트레이스 2013’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너자이저 나이트 레이스 홈페이지(www.energizer-nightrac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너자이저 나이트 레이스는 2009년 처음 개최된 이래, 매년 대중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이제 1만 명이 참가하는 전국민적 대규모 축제가 되었다. 에너자이저 나이트 레이스는 서울을 포함하여 런던, 싱가폴, 말레이시아 등에서 진행하는 글로벌 행사로 자리잡고 있다.

에너자이저 나이트 레이스 홈페이지: http://www.energizer-nightrace.co.kr
에너자이너 나이트 레이스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energizerkr

웹사이트: http://www.energizer.co.kr

연락처

에너자이저 코리아
080-080-8292

홍보대행
PRGATE
박혜림 A.E
02-792-26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