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도비, ‘크리에이트 나우 투어’ 컨퍼런스 서울 개최

- 크리에이티브 전문가들의 네트워킹을 위한 애프터 파티도 진행

2013-06-24 10:45
서울--(뉴스와이어)--한국어도비시스템즈(대표이사 지준영, http://www.Adobe.com/kr/)는 오는 7월 5일 광진구 광장동 유니클로 악스홀에서 사용자들을 위한 컨퍼런스인 ‘크리에이트 나우 투어’(Create Now Tour)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국내 디자인, 웹, 비디오 등 다양한 크리에이티브 전문가들을 위해 마련된 이번 ‘크리에이트 나우 투어’에서는 지난 5월 미국 로스엔젤레스에서 열린 ‘어도비 MAX 2013’에서 소개된 가장 핵심적이고 중요한 내용을 선보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차세대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데스크톱 애플리케이션 세트와 디바이스 간 정교한 협업 및 퍼블리싱 등의 기능이 통합된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Adobe® Creative Cloud™, 이하 CC) 의 최신 주요 업데이트가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크리에이트 나우 투어’에는 어도비 아시아태평양 지역 크리에이티브 솔루션 부문 에반젤리스트인 폴 버넷(Paul Burnett), 다이내믹 미디어 부문 에반젤리스트인 칼 슐레(Karl Soule) 그리고, 한국 어도비시스템즈 기술영업 총괄 강진호 이사가 어도비 CC의 디자인, 웹, 영상 솔루션 등의 다양한 활용 사례발표 및 데모를 통해 크리에이티브 작업에 필요한 테크닉과 전략을 제시할 것이다. 특히, 본 행사가 끝난 저녁에는 국내외 크리에이티브 전문가들이 네트워킹을 할 수 있는 이색적인 파티가 마련되어 있다.

한국어도비시스템즈의 마케팅을 총괄하는 정기수 상무는 “이번 행사는 특히 한국의 수준 높은 크리에이티브 전문가들을 위한 축제와 교류의 장이 되기를 희망하며 마련했다. 이를 통해 많은 전문가들이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가 가져다 줄 새로운 창작 환경을 직접 체험하고, 역사적인 전환을 함께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어도비 ‘크리에이트 나우 투어' 컨퍼런스 사전 등록은 http://www.adobeconference.co.kr/에서 가능하며, 참가비용은 무료이다.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통해 친구초대 이벤트의 추첨을 통해 영화관람권 2장을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행사 관련 문의는 rgst@neodigm.com 또는 02-598-9889로 연락하면 된다.

한국어도비시스템즈 개요
어도비시스템즈는 시간, 장소, 매체에 구애 받지 않고 아이디어와 정보를 생성하고 전달할 수 있는 방식을 혁신한다. 한국어도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adobe.com/kr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korea.adobe.com

연락처

한국어도비시스템즈 홍보대행
샤우트 웨거너 에드스트롬
이진희 과장
02-6250-986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