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트어카코리아, 건물썬팅 시공

뉴스 제공
틴트어카 코리아
2013-06-24 14:19
용인--(뉴스와이어)--윈도우 썬팅 및 자동차 내·외장 토털 서비스 프랜차이즈로 전국에 가맹점을 넓혀나가고 있는 (주)틴트어카코리아는 현재 국내 대규모 건물썬팅 시공으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틴트어카코리아는 자동차 필름뿐만 아니라 건물필름 또한 기능성 필름으로 대기업 빌딩 및 건물과 더불어 주상복합 및 아파트에도 많은 시공을 하고 있다.

현재 녹색성장 및 건물에너지 효율화에 따라 냉·난방비를 줄이기 위해 건물필름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늘어나고 있으며, 이에 따라 틴트어카 건물필름이 많은 고객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틴트어카 건물필름은 국제공인기구에서 인증 받은 정확한 데이터로 타 필름과는 다르게 다양한 종류와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필름을 보유하고 있다는 것이 장점으로, 에너지 필름, 솔라 필름, 안전 및 방법 필름, 디자인 필름 등으로 구분된다.

즉, 70여 가지의 필름이 있어 지형적 특성과 자연적 위치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폭이 넓다고 말할 수 있다.

최근 틴트어카코리아는 인천 송도 S사 연구동 및 춘천 N사 건물을 시공했으며, 이외에도 대다수의 건물을 시공한 경험이 있어 건물썬팅 부분에 있어 틴트어카코리아의 브랜드 이미지가 높아지고 있다.

이에 틴트어카코리아 정수희 대표이사는 어떤 제품을 선택하는 것에 있어 가격도 물론 중요하지만, 그 필름의 정확한 스펙과 더불어 필름의 기능성 부분, 국제적인 기관에서의 인증여부, 보증기간 등을 꼼꼼히 따져보아야 한다고 덧붙였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틴트어카코리아 네이버카페(http://cafe.naver.com/tintacarkorea) 및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틴트어카 코리아 개요
틴트어카 코리아는 자동차 윈도 틴팅 및 각종 차량 내외장제품, PPF, 컬러필름, 광택/실내크리닝 등 토털 자동차 케어 네트워크이다. 호주에서 42년 역사를 자랑하는 틴트어카는 한국에는 2009년 1월에 설립되었으며, 현재 호주뿐만 아니라, 뉴질랜드, 중국 등 세계적으로 진출해 있다. 틴트어카 코리아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맞춤형 틴팅필름을 공급하고 있으며, 모든 필름은 열차단 50% 이상, 자외선차단 99% 이상, 두께 38마이크론 이상을 자랑하고 있다. 광택보호 케미컬, PPF, 컬러필름 시공, 건물용 윈도 필름 등을 취급하여, 프랜차이즈 가맹점 수익 확보를 독려하고 있으며 현재, 전국적으로 프랜차이즈 가맹점을 모집중에 있다.

웹사이트: http://www.tintacar.co.kr

연락처

틴트어카 코리아
마케팅팀
전대희 과장
031-335-846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