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샘학원, 한달 만에 10개 가맹학원 유치 성공

- 서술형 전문 수학교재 ‘서술술논술술’ 호평 받아

대구--(뉴스와이어)--올해부터 초중고등학교에 적용된 스토리텔링 수학. 기존 공식을 암기해서 풀어나가는 수학과 달리 스토리텔링 수학은 이해하고 적용하고 응용하는 방식으로, 수학뿐만 아니라 전 과목에 걸쳐 논리력과 사고력을 키워주는데 주안점을 둔다.

특히 내년부터는 중학교가 내신 절대평가 제도를 전면 시행하고 고등학교도 내년 고1부터 내신 절대평가제도를 도입할 예정이라는 소식에 수학과목의 점수경쟁은 더욱 치열해질 전망이다.

그런데 치열한 학생들과 달리 학교와 학원가에서도 아직 새롭게 적용된 수학교육 때문에 갈팡질팡하고 있다. 특히 수학전문학원은 스토리텔링 수학, 서술형 수학에 대한 콘텐츠와 시스템이 부족해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런 가운데 수학전문학원 ‘김샘학원’이 지난 5월 사업설명회 실시, 10곳의 가맹학원을 유치하는데 성공했다. 김샘학원이 보유하고 있는 수학교육 콘텐츠과 다양한 레벨의 수학 교재 등 탄탄한 교육 시스템을 인정받은 결과다.

김샘학원 김우일 대표는 “최근 서술형 수학의 비중이 높아지면서 학원들도 내신반영, 절대평가 등 변경된 수학교육 시스템에 신속하게 적응하려는 조짐을 보이고 있다”면서 “이에 스토리텔링 수학교육과 서술형 수학교육 콘텐츠를 확보한 프랜차이즈 수학학원이 관심을 끌고 있는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학기가 종료되는 6, 7월 시점은 여름방학 동안의 학습계획을 잡아야 하는 시점이기 때문에 학원들도 원생관리에 더욱 주력하는 시기”라며 “신규 오픈하는 김샘학원의 가맹학원 중 80%가 오는 7월에 오픈하는 것도 같은 이유”라고 분석했다.

김샘학원은 5단계풀이법, 콘(온라인 시스템), 3종 테스트, 아카이브(오답노트) 등 현장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는 교육 콘텐츠와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최근에는 ‘서술술논술술’ 교재를 새롭게 선보여 수학교육의 변화, 서술형평가 등 평가방식의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도록 했다.

학원에 따르면 사업설명회 현장에서도 ‘서술술논술술’ 교재에 대한 반응이 뜨거웠다. 새로 론칭하는 ‘서술술논술술’ 교재가 방학특강용 교재로 탑재될 예정이라는 소식에 학부모들도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한편 김샘학원은 정규수업과는 별도로 방학특강수업을 통해 학부모와 학생들의 학습역량을 높이고 있다. 방학특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김샘학원 개별 캠퍼스에 문의해야 한다. 개별 캠퍼스 연락처는 김샘학원 홈페이지(www.ikimsam.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샘교육 개요
김샘교육은 자체교재, 커리큘럼 개발해 초중고 수학, 과학 전문학원 김샘학원 프랜차이즈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ikimsam.com

연락처

대표전화
1566-2849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