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드름 전용 화장품 ‘time in nature’ 여름 이벤트 실시

서울--(뉴스와이어)--봄바람 솔솔 부는 산책길을 걷던 데이트에서 시원한 실내를 찾아 데이트 장소도 바뀌게 되는 여름이다. 덥고 습한 여름 날씨는 피부 속 잠자고 있던 잠재 여드름을 깨우는 요인이 된다. 그렇다 보니 기온 때문에 악화된 여드름으로 고생하는 환자들은 여름철 화장품 선택에 더욱 까다로워질 수밖에 없다.

여드름성 피부인 A(여성, 28) 씨는 최근 피부가 간질거리는 느낌이 심해지더니 울퉁불퉁 큰 화농성 여드름이 평소보다도 많이 올라왔다. A씨는 “최근 들어 여드름이 심해지고 피부는 더 예민해 졌어요. 이젠 아침, 저녁으로 세수할 때마다 손에 닿는 여드름 느낌에도 짜증이 나요. 매년 여름철만 되면 이러니 가장 싫은 계절로 여름을 꼽게 되고요.”라고 전했다.

‘타임인네이처’의 제품은 여드름성 중, 지성 피부의 사람들을 위해 탄생하였다. 제품을 연구 개발한 참진 한방피부연구소 측은 “여드름 환자들을 대상으로 10년간 임상치료를 하며 피부 트러블을 겪는 환자들의 고민을 이해하게 되었다”며 “여드름성 피부가 사용해도 자극이 없이 순한 화장품을 만들고자 힘써왔다”고 전했다. 그 결과 타임인네이처의 제품은 소비자들로부터 잦은 트러블로 예민하고 스트레스를 받은 피부가 사용해도 자극 없이 피부를 안정시키는 화장품으로 평가받게 되었다.

타임인네이처에서는 올여름 이벤트로 시원한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연극 ‘뉴보잉보잉’과 뮤지컬 ‘담배가게 아가씨’를 준비했다. 6월 25일부터 7월 14일 자정까지 20만 원 이상 ‘time in nature’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연극 ‘뉴보잉보잉’ 또는 뮤지컬 ‘담배 가게 아가씨’ 티켓을 2장 증정한다. 이와 함께 30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공연 티켓 2장과 더불어 자외선 차단제 뾰루 데이크림을 증정한다.

타임인네이처 측은 “여드름 환자의 적은 잘못된 화장품 사용과 스트레스”라며 “여드름 전용 화장품 ‘time in nature’로 피부는 보호하고 재미있는 공연으로 스트레스는 해소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준비한 이벤트”라고 밝혔다.

‘뉴보잉보잉’과 ‘담배가게 아가씨’는 대학로 연극의 흥행보증 연출가 손남목이 연출한 작품으로 웃음과 감동이 함께한다. 소극장 공연의 장점이 무대 가까이에서 관객과 배우가 함께 호흡하는 것인 만큼 관객들은 두 편의 공연을 통해 소극장 공연의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한편, 한방과 자연주의 철학으로 탄생한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타임인네이처’의 전 제품은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timeinnature.co.kr)와 오프라인 매장 역삼점, 명동점, 대구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덧붙여 본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 역시 타임인네이처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락처

타임인네이처
홍보마케팅팀
이나래
02-538-447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