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시진해종합사회복지관 ‘진해통합사례관리지원센터’ 개소식 개최

뉴스 제공
진해노인복지센터
2013-06-26 09:57
창원--(뉴스와이어)--창원시진해종합사회복지관 진해통합사례관리지원센터 개소식이 25일(화) 복지관 중회의실에서 열렸다.

이날 개소식에는 창원시진해종합사회복지관 이재영 관장을 비롯해 17개소 진해통합사례관리협의체 기관장과 종사자들이 참석했다.

창원시진해종합사회복지관 이재영 관장은 “진해통합사례관리지원센터 개소식으로 지역사회 복지기관들의 네트워크가 활성화 되고 복지사각지대 해소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또한 개소식을 축하하기 위해 자리에 함께한 진해구청 이성주 구청장은 “진해통합사례관리센터 개소를 통해 공공과 민간기관이 힘을 합쳐 복합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주민에게 맞춤서비스를 제공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통합사례관리지원센터는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원으로 경남지역 창원시진해종합사회복지관, 양산시종합사회복지관, 밀양시종합사회복지관, 진주평거종합사회복지관, 도남사회복지관 등 5개 기관에서 시범적으로 사업을 수행한다.

문의 진해통합사례관리지원센터 055-540-0162

진해노인복지센터 개요
진해노인복지센터는 경제적, 정신적, 신체적인 이유로 독립적인 일상생활을 영위하기 어려운 노인과 복지사각지대 노인들에게 일상생활지원을 비롯한 각종 필요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지역사회 내에서 건강한 생활을 영위하는데 어려움이 없도록 예방적 복지실현 및 사회안전망 구출을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http://www.jh1004.or.kr

연락처

진해노인복지센터
055-540-0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