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피부과의원, ‘분당 서울나우병원 2층’으로 이전 개원

- 이전 개원 오픈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펄피부과의원
2013-06-26 10:43
성남--(뉴스와이어)--분당 서현동에 위치한 펄피부과의원이 6월 15일부터 서울나우병원(분당구청 맞은편, 분당구 서현동 267-3) 2층으로 이전하여 진료를 본다고 밝혔다.

기존 위치의 30m 인근으로 이전개원한 펄피부과는 자동차로 이동하기가 더욱 편해졌고 주차시설이 좋아 그동안 불편하였던 주차문제를 해소하였다.

2010년 2월에 분당에서 개원한 이후 짜지않는 여드름치료 ‘펄 누보케어’를 도입하여 치료결과 뿐만 아니라 여드름치료과정에서도 환자의 아픔을 공감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그러한 노력은 최근 여성전문잡지인 우먼센스에 ‘여드름 치료 소문난 병원’으로 소개되기도 하였다.

뿐만아니라 최근에는 잡티치료 후 딱지가 생기는 불편함을 없애고자 ‘딱지없는 잡티치료’를 도입하여 그 동안 잡티치료후 생기는 딱지로 인해 치료를 미루었던 환자들에게 희소식이 될 예정이다.

서울대 동문 이선영 원장은 “펄 피부과는 여드름 개선, 기미 치료, 잡티 제거, 주름 개선 등 피부미용분야뿐만 아니라 피부질환등 피부과전문의로 부끄럽지 않는 치료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면서 “성남, 분당 뿐만 아니라 용인, 수원등 경기도 남부지역과 서울 지역에서도 펄피부과를 소개받고 방문하는 경우가 많다”고 전했다.

또한 피부과전문의로서 “앞으로도 피부과 지식을 공유하고 새로운 치료를 추구하되 원칙에 벗어나지 않겠다” 면서 “새로운 장소에서도 최선을 다하는 피부과가 되도록 꾸준히 지켜봐주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앞으로도 환자의 아픔까지 공감하는 피부과전문의로 더욱 발전할 전망이다. 특히 개원이전 이벤트로 보톡스 땀주사, 여드름 치료, 잡티 제거, 스컬트라 주름치료등 다양한 행사도 마련되어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펄피부과의원 개요
펄피부과의원은 2010년 2월 분당에서 개원한 피부과전문의 병원이다. 피부과전문의 이선영 원장은 서울대 동문으로 피부과전문의 고시수석, 전)고운세상피부과 분당점 대표원장을 역임하였다. 그동안 짜지않는 여드름치료 "펄 누보케어"를 도입하여 치료결과 뿐만 아니라 여드름치료과정에서도 환자의 아픔을 공감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그러한 노력은 최근 여성전문잡지인 우먼센스에 "여드름 치료 소문난 병원"으로 소개되기도 하였다. 여드름 개선, 기미 치료, 잡티 제거, 주름 개선 등 피부미용분야 뿐만 아니라 피부질환등 피부과전문의로 부끄럽지 않는 치료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성남, 분당 뿐만 아니라 용인, 수원등 경기도 남부지역과 서울지역에서도 소개받고 꾸준히 방문하는 소문난 병원이다.

웹사이트: http://www.pearlclinic.co.kr

연락처

펄피부과
마케팅팀
김기출 팀장
010-7336-609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