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내셔널스포츠그룹, 전주방송과 제2회 대한민국야구박람회 상호협력 양해각서(MOU) 체결

2013-06-27 11:45
서울--(뉴스와이어)--인터내셔널스포츠그룹(ISG 대표이사 박정근, 호서대 교수)은 ㈜전주방송(대표이사 신효균)과 지난 6월 24일 JTV전주방송 본사에서 ‘제2회 대한민국야구박람회’(조직위원장 박노준, 대한야구협회 기획이사 겸 우석대학교 교수) 상호협력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이번 양해각서 체결은 ‘제2회 대한민국야구박람회’ 행사 전반에 걸친 홍보활동 업무뿐만 아니라 참관객 유치와 행사에 필요한 정보 및 서비스에 대한 내용을 박람회 사무국과 공동으로 진행하고, 성공적인 야구박람회를 개최하는데 상호 공동이익 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업무협약이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대한민국야구박람회사무국이 주최하고 JTV전주방송과 ㈜인터내셔널스포츠그룹이 공동으로 주관하는 ‘제2회 대한민국야구박람회’를 오는 7월 19일부터 21일까지 삼성동 COEX C홀에서 개최한다.

박정근 ㈜인터내셔널스포츠그룹(ISG) 대표이사는 “JTV전주방송이 주관하는 ‘제2회 대한민국야구박람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박람회 사무국이 필요로 하는 행사인력 지원과 홍보활동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야구산업의 발전과 야구관련 기업의 발전에 더 없이 좋은 박람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관련 업체들이 관련물품 홍보와 정보를 나눌 수 있는 기회의 장으로 활용할 뿐만 아니라 야구를 좋아하는 야구팬들의 많은 참여를 호소했다.

박정근 대표이사는 호서대 체육학과 교수로 평소 야구에 관한 깊은 애정과 유소년 야구발전에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사)한국코칭능력개발원(KCDC) 원장과 호서대 리틀야구단 대표, KBO 야구발전실행위원 활동을 하고 있다.

한편 야구산업과 관련된 70개 업체(110 개 부스)가 참여하는 ‘제2회 대한민국야구박람회’는 야구공, 글러브를 비롯한 야구용품, 의류, 액세서리, 야구관련 시설 및 장비, 기자재 등 야구관련 기업의 신제품 시연과 훌륭한 기술력의 다양한 야구 아이템들을 만날 수 있으며 직접 착용하고 체험할 수 있는 야구박람회이다.

또한 ‘제2회 대한민국야구박람회’는 프로야구 올스타 브레이크 기간(올스타전 7.19, 휴식기간 7.18~7.22)에 열리기 때문에 프로야구 휴식기에 무료함을 느끼는 야구팬들이라면 반드시 이번 ‘제2회 대한민국야구박람회’의 다채로운 이벤트에 참가하여 무더운 여름을 한방에 날려 버릴 수 있는 시간을 가지는 것도 좋을 것으로 보인다.

야구박람회의 이벤트 계획은 야구박람회 홈페이지(www.baseballexpo.co.kr) 또는 인터내셔널스포츠그룹 홈페이지(www.isgkorea.com)와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InternationalSportsGroup)에서 미리 확인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을 원하는 업체는 야구박람회 홈페이지(www.baseballexpo.co.kr)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 후 팩스(063-250-5249) 혹은 이메일(ball@jtv.co.kr)로 접수하면 되며, 참관객 신청 역시 홈페이지 참관안내에서 온라인으로 사전등록을 신청하면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인터내셔널스포츠그룹 개요
인터내셔널스포츠그룹(ISG)은 스포츠마케팅 전문 기업으로 스포츠 아카데미, 스포츠 마케팅, 스포츠 매니지먼트, 스포츠온라인 포탈 사업이 4대 핵심 비즈니스 입니다.

인터내셔널스포츠그룹: http:/www.isgkorea.com
제2회 대한민국야구박람회: http://www.baseballexpo.co.kr
인터내셔널스포츠그룹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InternationalSportsGroup

웹사이트: http://www.isgkorea.com

연락처

인터내셔널스포츠그룹(ISG)
스포츠온라인사업부
황형범 팀장
02-583-7761
010-6341-967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