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mbardier, CSeries 항공기 지반 진동 테스트 및 최종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완료

- 모든 공급업체들로부터 SOF(Safety of Flight) 진술서를 확보

- 캐나다 교통국에 비행 테스트 승인 신청

- 최초 비행 2013년 7월 말 예정

퀘벡 몬트리올--(뉴스와이어)--Bombardier Aerospace가 최초의 CSeries 항공기 비행 테스트 비행기(FTV1)에 대한 지반 진동 테스트 및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와 관련 테스트를 완료했다고 발표했다. 또한, 모든 공급업체들로부터 SOF(Safety of Flight) 진술서를 확보하였고 Bombardier의 비행 테스트 센터에서는 캐나다 교통국(Transport Canada)에 FTV1 비행테스트승인 허가를 신청했다.

최초 비행을 위한 준비 단계 중 최종 테스트 단계에서 FTV1은 저속 및 고속의 지상주행과 파워 런(power run)을 수행할 것이다. 가장 최근의 프로그램 검토를 토대로 최초 비행은 2013년 7월 말에 수행되며 Bombardier 는 비행 프로그램의 효과를 향상시키기 위해 일정을 약간 연장하여 시스템 성숙도와 기능성 개선을 위해 추가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를 실시했다.

Bombardier Commercial Aircraft의 사장인 Mike Arcamone는 “CSeries 여객기를 운항한지 불과 5년 만에 Bombardier에게 역사적인 순간이며 업계의 판도를 바꾸게 될 처녀 비행을 앞두고 있다.CSeries 항공기 프로그램이 현재까지 거둔 성공은 당사 파트너, 공급업체, 당사 인력의 헌신과 노력의 결실이다. 또한 고객의 참여로부터도 많은 도움을 얻었다”고 말했다.

CSeries 항공기

성장하는 100~149석 부문 시장을 위해 설계된 100% 신형 CSeries 항공기 계열 제품은 최첨단 소재, 첨단 기술 및 입증된 방법으로 상용 여객기 요건을 충족할 것이다. Pratt & Whitney PurePower PW1500G 엔진을 장착한 CSeries 계열 항공기들은 15(i) % 현금 운항비 절감과 20(i) % 연료를 절감하며, 추가 좌석 규모 옵션으로 CS300 항공기의 생산성이 더욱 개선되어 좌석 당 평균 4%(i) 추가 현금 운영비 혜택을 항공사에 제공한다.

CSeries 항공기의 클린 시트 디자인으로 이 항공기는 상당한 소음과 배기가스를 감축할 뿐만 아니라 뛰어난 운항의 유연성, 획기적인 비행장 성능 및 2,950nm (5,463km)(i)의 범위를 보장한다.

CSeries 항공기는 동급 좌석 범주에서 다른 항공기보다 최대 12,000파운드(5,443kg)(i) 가벼우며 단일 복도 항공기에서 동급 최고의 넓은 동체의 안락함을 승객들에게 제공한다. 현재 Bombardier는 388대의 CSeries 항공기에 대한 예약 주문과 확약을 받았으며, 이 가운데에는 177대의 CSeries 여객기에 대한 확정 주문이 포함되어 있다.

웹사이트: http://www.bombardier.com

연락처

Marc Duchesne
Bombardier Commercial Aircraf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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