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유성의 코미디 시장, ‘2013 개나소나콘서트’ 개최

뉴스 제공
코미디시장
2013-06-28 18:19
청도--(뉴스와이어)--초복 7월 13일 오후 7시. 개그맨 전유성이 총연출한 반려동물을 위한 음악회 ‘2013 개나소나콘서트’가 70인조 웅장한 오케스트라 공연과 다양한 출연진으로 경상북도 청도군 청도야외공연장에서 관객과 만난다.

반려견에게 명품 음악을 들려준다는 컨셉으로 기획된 ‘개나소나콘서트’는 올해로 다섯 번째 무대를 연다. 이 행사는 명품 음악을 들려준다는 이유와 함께 복날에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견공들에게 힘을 실어 주고 그 보호자 가족들이 함께 모여 소통한다는 깊은 의미가 있다. 즉, 반려견에 대한 사랑의 메시지를 음악으로 전달하는 또 다른 반려동물 문화인 셈이다.

매년 다채로운 출연진과 깜짝 게스트로 관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한 개나소나콘서트는 개그맨 정선희씨의 사회로 시작되며, 가수 이장희씨가 특별 출연해 주옥같은 히트곡을 선사한다. 또한 개그맨 임혁필씨가 샌드아트를 무대 스크린에 펼칠 예정이다.

그 밖에도 수많은 게스트들이 반려견들을 위해서 최고의 예술무대를 준비하고 있으며, 올해도 깜짝 게스트가 출연하여 또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오케스트라는 지난 2009년부터 개나소나콘서트 클라식 음악을 도맡아온 음악감독겸 플루티스트 박태환과 지휘자 주익성씨가 가세하여 여느때 보다도 더 품격있는 음악을 반려견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소프라노 강민성씨와 해금연주자 김지은씨를 비롯하여 여러 협연자가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한편 개나소나콘서트는 작년부터 전야제 미니 음악회를 오픈했는데, 메인 행사 전날 12일 경상북도 청도군에 위치한 최복호 패션연구소 야외무대에서 한여름밤의 음악회를 관객들과 함께 한다.

전야제가 열리는 인근에는 애견캠핑장도 운영되어 반려견과 함께 자연 속에서 2박 3일간의 추억도 만들고 공연도 볼 수 있는 일석이조의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화려한 개나소나콘서트 이면에는 여러 어려움도 있었다. 예산 문제였는데, 총 연출자 전유성씨의 사비로 충당하면서 5년을 이끌어 왔다. 특히 올해는 이러한 구조적인 어려움을 극복하고자 굿펀딩(http://www.goodfunding.net)이라는 클라우드펀딩 코너를 오픈하여 관객들과 함께 만들어나가는 ‘개나소나콘서트’로도 변신했다.

해를 거듭할수록 몰려드는 관객만으로도 즐거운 비명을 지르는 국내유일 반려견 콘서트가 올해도 성공리에 마무리되어 2014년에도 우리곁에 함께 할 수 있도록 기대해본다.

<애완견을 위한 음악회, 2013 개나소나콘서트>

- 일시 : 7월 13일(초복) 토요일 오후 7시(부대행사 오후 3시~)
- 장소 : 청도야외음악당(무료입장)
- 사회 : 정선희(개그맨, 방송인)
- 특별출연 : 가수 이장희, 개그맨 임혁필 등
- 연주 : 아모르 필하모닉 오케스트라(70인조)
- 공연문의 : 청도군청 문화관광과(054-370-2371)

코미디시장 개요
코미디시장은 차세대 개그맨을 육성하는 코미디사관학교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genasona.com

연락처

전유성의 코미디 시장
김준오
02-703-19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