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GCS어학원, 하반기 공채대비 영어면접·영어인터뷰 특별반 운영

- GCS어학원 여름방학 수강료 할인 이벤트 진행

서울--(뉴스와이어)--강남 GCS어학원이 하반기 공채를 준비하는 취업준비생들을 위해 면접 대비 특별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경기 불황이 이어지고 있지만 각 기업체별 공채 인원은 늘어날 전망이다. 주요 기업들은 신입 직원 공채시 학벌이나 영어성적표보다는 회화능력 테스트 등 각종 면접을 통해 인재를 가려낼 것으로 보인다. 한 기업체 인사 담당자는 면접시 ‘구직자의 한 쪽 면을 중점적으로 보기보다는 지원자의 모든 면을 복합적으로 판단한다’ 고 한다.

면접은 무엇보다 풍부한 경험과 표현 능력이 중요하다. 경험이 많고 확실한 자기표현능력을 키우면 면접에 좋은 성적을 거둘 확률은 높아진다. 이에 취업을 준비하고 있는 대학생과 구직자들은 영어면접 대비 비중을 더욱 높이고 있다. 토익 900점이 넘어도 영어면접(영어인터뷰) 혹은, 영문 이력서 작성시 어려움을 겪는 학생들이 많다.

GCS어학원에서는 영어토론면접, 프리젠테이션면접, 영문이력서 작성, 압박면접 등 유형별 심츠면접 프로그램을 만들어 운영하고 있다.

GCS어학원 박창현 실장은 “영어면접의 본질은 실질적인 언어구사 능력을 확인하는 것”이라고 강조한다.

경력직이 아닌 신입이라면 업무와 콘텐츠에 관련된 전문지식보다 언어구사능력을 평가하므로 팁이나 요령 위주의 준비보다는 언어를 풍부하게 구사하는 전략을 세우는 것이 좋다. 1:1 면접을 치를 때에는 최대한 예의를 갖추고 유머를 섞는 것이 좋다. 이때도 언어구사를 얼마나 풍부하게 하는지가 포인트이다.

박실장은 “면접관은 원어민에 버금가는 유창한 발음을 기대하는 것이 아니므로 자신의 의사를 명확하게 전달하기 위해 강세 등에 신경 써서 정확히 말하는 연습을 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한편, GCS어학원에서는 여름방학 특강 이벤트를 실시중이다. 여름방학 2달간 동시 수강시 최대 30%의 수강료 할인 이벤트를 통해 취업준비생들의 영어면접에 대한 부담을 줄여준다.

GCS어학원 개요
GCS어학원은 서울 강남구 역삼동(선릉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소규모 영어회화 전문 학원이다. 비즈니스 회화, 영어 면접, 영어인터뷰학원, 영어 프레젠테이션, 토익스피킹, TOEIC Speaking, TOEFL, OPIc, IELTS 등 각종 말하기 시험을 대비할 수 있는 강좌를 개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gcs1to1.co.kr

연락처

GCS어학원
박창현 실장
02-557-8040
010-9993-000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