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2개 모델 제작이 가능한 EQ키즈 유아용 로봇교육 교보재 출시

- EQ로봇교실, 6세, 7세 유아 교육용 로봇키트 출시

뉴스 제공
비즈맘
2013-07-01 11:50
인천--(뉴스와이어)--교육용 로봇 판매 및 강사양성 사업을 펼치고 있는 EQ로봇교실((주)비즈맘 운영)은 7월 1일부터 6세, 7세를 위한 EQ키즈 제품을 새롭게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활동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새로 출시한 EQ키즈 제품은 나사를 이용하지 않고도 로봇모델 제작이 가능하도록 개발된 유아 대상 교육용 로봇키트로, 단 하나의 키트로 52개의 모델 제작이 가능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현재 로봇교육 시장은 초등학교 방과후학교 교육을 중심으로 형성되어 있으며, 유아를 위한 로봇교육은 아직 걸음마 수준이다. 로봇교육의 특성 상 유아들이 다소 어렵게 느끼는 부분도 있고, 1년 과정을 운영하기 위해 들어가는 재료비 부담도 걸림돌로 작용하기 때문이다.

EQ로봇교실에서 금번에 출시한 EQ키즈는 바로 이런 현실적 문제점에 대한 대안을 제시하였다. 유아들에게 힘든 나사체결 방식을 없애고 블록처럼 쉽게 조립하고 움직여볼 수 있는 구조를 가지고 있다는 매력과 함께, 단 하나의 키트 구매만으로 1년 내내 수업이 가능하도록 52개의 모델들을 제공하고 있다.

1년이 52주인 것을 감안하면 주별 천 원대 재료비만으로 일 년 내내 로봇교육이 가능하다는 계산이 나온다. EQ키즈 로봇교보재로 만들 수 있는 모델들도 친구, 주변사물, 동물, 구조물, 나들이 등 유아교육 커리큘럼에 부합하는 주제들을 제공함으로서 교육적 효과를 높일 수 있다.

현재 유아교육기관을 운영하며 새로운 교육 프로그램을 찾고 있거나 특기적성 강사로 활동 중이라면 EQ로봇교실 홈페이지(www.eqrobot.com)에 방문하여 보다 상세한 내용을 확인해 보기 바란다. ( EQ로봇교실 문의전화 : 070-8797-1012)

비즈맘 개요
비즈맘은 로봇교육사업 및 인터넷 유통 전문업체이다.

http://www.eqrobot.com

연락처

비즈맘
권오주 대표
032-543-007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