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뚜루시모 여행사, 발리 우팔라 스윗 리조트 파격 할인 제공

- 부티크 우팔라 스윗 리조트 렌탈

- 선착순 100팀 4박 렌탈시 1박무료 이벤트

뉴스 제공
로프탑코리아
2013-07-03 09:00
서울--(뉴스와이어)--신들의 섬 발리에는 놀라운 일들이 많다. 발리의 분위기에 놀라고 발리의 맛에 놀라고 아름다운 발리의 바다에 놀란다. 이번 휴가는 가족과 연인과 함께 신들의 섬 발리로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그것도 아무런 간섭도 받지 않는 우리 둘만 또는 우리 가족만의 자유여행으로 말이다. 기왕이면 풀빌라 하나를 통째로 빌려서 ‘남의 눈치 보지말고’ 오붓하게 지내다 올 수 있다면 최상의 조건이 아닐까?

‘내 여행은 내마음대로’ 마이뚜루시모 여행사(www.myturismo.co.kr)에서는 발리 우팔라 스윗 리조트를 파격적인 가격으로 렌탈한다.

“우팔라스윗 리조트”(http://suite.uppalabali.com/suite)는 인도네시아 발리 우말라스에 있는 럭셔리 부티크 빌라로 현대적인 디자인과 발리 전통 양식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36개의 개인 풀 빌라가 있다.

우팔라 빌라는 스파와 카페, 그리고 요가와 트레킹과 같은 실내외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으며 넓은 객실에 럭셔리한 어메니티가 돋보인다. 우팔라 스윗은 스미냑에서 차량으로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발리 국제 공항에서 20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뛰어나다. 밤이면 스미냑, 꾸따,레기안 시내로 나가서 외국인들과 밤문화도 즐길 수 있고 음식을 장만해서 빌라안의 주방에서 요리를 해먹을 수 도 있다.

부대시설로는 24시간 리셉션 데스크 서비스, 스파, 버기, 셔틀 서비스, 비즈니스 센터, 공항 이동수단, 드라이 클리닝, 요청시 베이비 시팅 서비스, 데일리 하우스 키핑 서비스, 택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인도네시아 요리를 맛볼 수 있는 팜 카페가 있고 중국 퓨전 요리, 커피를 즐길 수 있다.

OZ항공으로 목요일 출발 3박5일, 일요일 출발 4박6일 일정으로 가능하며, 성인 2명기준 1베드 풀스윗, 4인 가족단위로는 2베드룸 스윗을 권한다. 선착순 100팀에게는 4박 이용시 1박을 무료로 제공하며 OZ항공 일요일 출발기준이다. 가격대는 성인기준 100만원 초반때 부터이다.

문의 : 02-3406-9133 ‘내 여행은 마이뚜루시모’와 함께
홈페이지 : http://www.myturismo.co.kr

로프탑코리아 개요
로프탑코리아는 전세계 호텔&리조트 홀세일업체로서 다양한 상품을 국내에 소개하고 있습니다.

마이뚜르시모: http://www.myturismo.co.kr
우팔라스윗트: http://suite.uppalabali.com/suite

웹사이트: http://www.myturismo.co.kr

연락처

로프탑
정동현 대리
02-3406-9133
이메일 보내기